적당히 예쁘게 큰것도 아니고 그냥.. 알몸보면 가슴만 보임
딱붙옷 아니면 무조건 부해보이고 (딱붙옷 취향도 아님
여름에는 가슴골에 땀차는것도 생리 전 되면 가슴 단단+무거워지는것도 그렇고 걍 너무 싫어 도려내고싶음
다이어트해도 ㄹㅇ 가슴이랑 팔뚝이 제일 안빠짐
|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
|
적당히 예쁘게 큰것도 아니고 그냥.. 알몸보면 가슴만 보임 딱붙옷 아니면 무조건 부해보이고 (딱붙옷 취향도 아님 여름에는 가슴골에 땀차는것도 생리 전 되면 가슴 단단+무거워지는것도 그렇고 걍 너무 싫어 도려내고싶음 다이어트해도 ㄹㅇ 가슴이랑 팔뚝이 제일 안빠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