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도 많고 잘 놀러다는데
단톡에서는 대화를 잘 못하겠어 실제로 만나면 친하고 편한데 단톡에서 각자 텍스트말투로 대화하는거 보면 갑자기 벽 생김
진짜 이상한 병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
|
친구들도 많고 잘 놀러다는데 단톡에서는 대화를 잘 못하겠어 실제로 만나면 친하고 편한데 단톡에서 각자 텍스트말투로 대화하는거 보면 갑자기 벽 생김 진짜 이상한 병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