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지? 왼쪽에서는 뭔가 화학적인 인간의
몸에서 나지 않는 냄새가 나고
오른쪽은 암내가 나
이런적은 처음인데
아 글고 왼쪽은 약간 곱슬이고 털이 얇음
오른쪽은 털이 굵고 약간 직모
둘다 뽑아서 털에 남은 냄새는 아닐텐데
|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
|
뭐지? 왼쪽에서는 뭔가 화학적인 인간의 몸에서 나지 않는 냄새가 나고 오른쪽은 암내가 나 이런적은 처음인데 아 글고 왼쪽은 약간 곱슬이고 털이 얇음 오른쪽은 털이 굵고 약간 직모 둘다 뽑아서 털에 남은 냄새는 아닐텐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