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카톡으로 구구절절 말하고 끝내기가 좀 짜치는 느낌이라..동네 사람이라서 내일 저녁 먹기로 하긴 했는데그때 술 한 잔 하면서 솔직하게 이야기 하는 건 너무 굳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