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499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1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카톡으로 구구절절 말하고 끝내기가 좀 짜치는 느낌이라..

동네 사람이라서 내일 저녁 먹기로 하긴 했는데

그때 술 한 잔 하면서 솔직하게 이야기 하는 건 너무 굳인가?

대표 사진
둥이1
굳이 .. 걍 잘 안 맞는 거 같다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음 글쿤.. 그럼 나랑 진지하게 연애해 볼 의향이 있는 것 같은데 나도 점점 만나면서 생각해보니 내 상황이 더 앞선 상황이라 연애에 집중하지 못할 것 같다고 그냥 나중에 동네에서 같이 담배나 한 대 피자~ 하고 정리해도 괜찮으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아니 나중에 동네에서 머 이런 말 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래? 오케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그냥 카톡으로 이성적인 호감은 안느껴지는 거 같다고 서로를 위해서 여기서 그만 만나는게 나을 거 같다 그래도 짧은 시간이었지만 좋은 사람인게 많이 느껴졌다 진심이라고 좋은 사람 만났으면 좋겠다 요러고 끝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멘트 추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애초에 나였으면 내일 굳이 만나지도 않음 시간 돈 아까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쿤 ㅠ 애초에 이성으로 보고 만난 것도 아니었는데 왜 이런 사이가 돼서 ㅋㅋ큐ㅠ 진짜 피곤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냥 이성적으로 안느껴진다 미안하다 더 안만나는게 좋을거같다 하고 정리
하거나 서서히 텀 늘리면서 ㅋ 씹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그러려고 그런 건 아닌데 점점 신경 안 쓰니까 텀은 길어지긴 하더라 ㅋㅋㅋ 근데 당장 내일 저녁 먹기로 이전에 약속을 잡았어서 그냥 카톡으로 이야기 해야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카톡으로 연락 그만하자 보냈더니 읽씹당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그ㅑㅇ 카톡으로 말함 썸붕은
굳이 만나서 말하는거 비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잇팁 인티제가 썸타다 기싸움하면
3:01 l 조회 3
아니 사귄지 한달도 안됐는데 마음이 너무 편안해
2:59 l 조회 6
결혼하면 그냥 남편이 베프임ㅋㅋㅋㅋ1
2:51 l 조회 28
애인 10만원 초중반 선물 추천 제발...
2:48 l 조회 4
썸남이 오후 8시 이후로 답장이 없는데 뭘까?7
2:33 l 조회 39
결혼 생각 없으면 빨리 헤어지는게 낫겠지 조언좀 해줘25
2:27 l 조회 59
나한테 너무 소중한 존재가 생기면 무서움 ㅠㅠ 회피형 특징인가 2
2:17 l 조회 45
지금 애인이랑 결혼은 못할것같아
2:10 l 조회 23
애교 덩어리인데 T일 수 있나? 2
2:10 l 조회 22
첫사랑 못잊겠어
2:08 l 조회 26
근데 여자가 잘생긴남자 좋아하는거랑 남자가 예쁜여자
2:07 l 조회 22
연락빈도로 사랑 확인 받는거 신기
2:06 l 조회 20
이별 다음주에 그만하자 얘기해야겠다
2:06 l 조회 28
아 진짜 헷갈리네 만나서는 돈 시간 다 쓰고 세상 다정한데4
2:01 l 조회 61
나 남미새력 싹 치료댐16
1:59 l 조회 139
이별 희망고문9
1:53 l 조회 50
애인 엄마 때문에 결혼이 고민돼 5
1:51 l 조회 23
이건 뭐 어쩌란거지
1:49 l 조회 18
1년쯤 만나고 나서 카톡 좀 단조로워진거 가지고 머라고 말해본저 ㄱ잇는 둥이?
1:49 l 조회 19
살면 살수록 사랑은 너무 해로움ㅜ 3
1:45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