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81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
이별 말머리 모아보기
카톡 대화창도 삭제하고 번호도 삭제하고 카톡친구리스트에서도 삭제하고 인스타도 언팔하고 걔 친구까지 언팔했다
언팔안하면 자꾸 내 소식같은거 스토리에 올리고 싶으니까
언팔했더니 스토리에 올릴 생각 싹 사라졌어
이제 걔 소식은 볼 일 없어 
이제 나때문에 그렇게 좋아하는 담배 눈치보지 않아도 되겠다
헤어진지 1일차인데 많이 덤덤해졌다 아직 뻥 뚫린 마음은 복구가 안됐지만 이제 눈앞에서 아예 치웠으니 더 괜찮아질거야
앞으로 널 볼 일이 없다는거 니 목소리도 영영 못듣는다고 생각하니까 가슴이 미어지지만 이것또한 익숙해질거야
누군가 우리의 이별에 대해 물어본다면 너에대해 비난하지도 욕하지도 않을거야 좋은 마음만 갖고 우리 추억 그렇게 간직할게 가슴이 너무 아리다 
앞으로 너같은 남자 또 만날 수 있을까 다 너랑 비교할거 같아 당시엔 몰랐지만 나는 널 생각보다 많이 좋아했나보다
대표 사진
둥이1
완전 잘했어 나 헤어진지 1년째인데 최근에 새애인 생긴거 보고 다시 1일차됨ㅎ 헤어지자마자 차단할걸 매우매우매우 후회중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로.. 만약 맞팔 계속 유지하다가 새애인 생긴거 보면 그때 또 무너질거같아서 미리 예방하는거지 ㅎㅎ 확실히 미리 싹 정리하니까 카톡이나 인스타에 뭐 올려서 흑역사 만들 생각이 전혀 안나!!!! 그럼에도 나 그리워해서 다시 연락해줬으면 하지만 장거리라 이렇게 안보다보면 걔한테도 점점 내가 잊혀져가겠지..
1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중 애인 부모님이 많이 아프신데 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얘기 듣느라 힘들어죽겠음... 어떡하지
9:59 l 조회 1
모솔탈출 했는데 사귈수록 마음이 더 커져 보통?2
9:57 l 조회 5
엣티제 남익 있어?
9:52 l 조회 5
생리 안해서 임테기 해보려는데 애인한테 말해?2
9:52 l 조회 13
이 말 자주 들어본거면 본인성격 돌아볼필요 있는거 공감함?3
9:41 l 조회 27
사후피임약 먹어본사람 생리 얼마나 밀렸어?? 7
9:40 l 조회 20
애인이 어학연수가있는대 기분나쁜거 정상이지?
9:40 l 조회 11
보통 장기연애하다 연애시작하면 결혼까지 간다며... 2
9:33 l 조회 41
장거리 재회가 가능해? 6
9:31 l 조회 14
본인표출직장인 기준 이거 플러팅 같아? 7
9:26 l 조회 40
같이 조개 캐러 가자는 말 플러팅이다 vs 아니다4
9:23 l 조회 34
서양에 적응하는거 그사람들이랑 어울리려고야?2
9:22 l 조회 9
연락빈도 줄어서 슬퍼
9:20 l 조회 15
본인표출둘다 첫연애고 시간좀 갖자는데 너무 힘들어.. 어떻게 버텨야해? 😭 5
9:11 l 조회 48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나보다 조건은 부족한데 사람만 좋으면 만나볼 것 같아?7
9:10 l 조회 34
너희 동거 중인데 애인이 외박하는 거 이해 가능함?5
9:10 l 조회 34
회피형 애인 잡고왔다3
9:03 l 조회 27
얼굴 빻았는데 몸매 좋고 성격 좋은 사람9
9:02 l 조회 59
같이다니는거 쪽팔리면 못사귀겠지4
8:45 l 조회 77
사귄지 한 달이면 좋아죽을때인가3
8:41 l 조회 6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