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01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8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잡담] 최강야구 1기 영건들 요즘 상무에서 날라다니더라 | 인스티즈

[잡담] 최강야구 1기 영건들 요즘 상무에서 날라다니더라 | 인스티즈

킅 류현인 두 윤준호 장난아니던데


[잡담] 최강야구 1기 영건들 요즘 상무에서 날라다니더라 | 인스티즈

[잡담] 최강야구 1기 영건들 요즘 상무에서 날라다니더라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신판1
류현인 걍 2군 씹어먹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그 둘이 전역하면 1군 바로오겟지? 궁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둘 다 미쳤던데 요즘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류현인은 팀 어디더라? 윤준호는 킅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류현인이 킅 윤준호는 두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아ㅋㅋㅋㅋ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류현인이 킅 윤준호는 두산 !!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고마와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현인군 챔필에 상무 왔을 때 퇴근길에 봤었는디 넘 호감이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현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현인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준호 잘크고 있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현인아 니가 필요해 진짜 너무 필요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오 대박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현인아ㅜㅜㅠㅜ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잡담 나누시는 중 마사지건 선물준다고
15:46 l 조회 19
내 가족이 저정도 오퍼 받앗으면 미국 가라함 1
15:46 l 조회 12
하현승 큰건 알았는데 190정도 되려나 했는데 197이라니... 4
15:45 l 조회 29
일단 내가 하현승 이도류를 보고싶음
15:45 l 조회 19
타커뮤에서 정리한 양키스 오퍼 9
15:44 l 조회 73
고졸 신인들 1년차에 타자만 시키고 수비만 시켜도 두달정도 지나면 체력 떨어지는거 눈에 보이던데2
15:42 l 조회 88
하현승은 투수 타자 각각으로봐도 전체1라급이야?5
15:41 l 조회 136
크보는 당장 즉전으로 써먹겠다고1
15:41 l 조회 86
솔직히 이건 번복하고 간다…
15:41 l 조회 23
오스틴 ㄹㅈㄷ 한국발음2
15:41 l 조회 73
난 이도류 욕심잇으면 더더욱감
15:40 l 조회 19
어제 조류동맹 둘 다 끝내기승 넘 감격스러운게10
15:38 l 조회 101
근데 크보 규정상으로...? 이도류가 불가능한거야? 가능은 한거야?17
15:38 l 조회 216
감독 바뀌면 진짜 어떻게 될지 몰라서 이도류 생각하면 가야지
15:37 l 조회 23
하현승 입장 내려나1
15:37 l 조회 83
고졸 크보 계약 역대 높은게 얼마야?4
15:37 l 조회 67
현실적으로 키움에서 이도류로 키워줄지12
15:35 l 조회 209
이도류가 너무 크긴해
15:34 l 조회 28
저 조건이면 한국 남는 게 도전이라 보는데
15:34 l 조회 38
남아도 키움 엄청 부담스러울듯4
15:32 l 조회 192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