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21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2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 스펙이 올라간다고 상대의 수준이 올라가는게 아니라 스펙=시간이라서 그 시간만큼 나라는 사람의 매력도 떨어지고 내가 만날 수 있는 남자도 딱히 매력적이지 않은 사람만 남더라.

 난 이미 포기했지만 이십대 중반에 만난 애인이랑 결혼 얘기 나왔을때 그냥 할 걸 그랬어. 그때 기반이 제대로 있지 않은 상태라 결국 헤어졌는데 그냥 서로 보듬어가면서 차근차근 해나갔으면 그게 더 나은 삶이 아니었을까. 특별하게 출중한면이 있는 사람은 아니었지만 다정하고 말을 잘하는 사람이라 금전적으로 크게 여유있지는 않아도 나름 행복하게 살 수 있지 않았을까. 십년 가까이 지났는데 그게 제일 후회 되는듯...

대표 사진
둥이1
돈이 읍서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스펙 좋아도 타이밍 한번 놓치면 결혼시기 늦어지거나 결혼 못하는 경우 은근 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사람을 보는게 맞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타이밍이 중요하긴 하대,,, ㅜㅠㅠ내가 다 아쉽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사람도 중요하고 타이밍도 진짜 중요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근데 난 그때했으면 이혼했을거 같아 그냥 포기하고 사는 지금이 나은거 같기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아 나 말하는거야 내 얘기!!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근데 뭐 일찍 한다고 다 잘사는것도 아니고 늦게 신중하게 한다고 또 다 잘사는것도 아님 걍 그렇게된 이유가 있겠지 팔자려니 하고 사는게 맘편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22 결국 팔자대로 간 것이지.. 돌아가도 같은 선택할 거임 원래 후회는 다른 성택의 방향이 있을 경우엔 다 하게 돼있으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나도 쓰니랑 같은 후회한 적이있어
20대 후반에 한쪽은 대기업 다녔고 한쪽은 공무원 막 입사해서 모은 자산이 없어서 결혼얘기하다가 헤어졌어
근데 2-3년만 지나니까 투자해서 많지는 않지만 집에서 도와준 거까지하면 갠찮은 수준까지 가더라… 지금은 연락도 안하지만 결혼얘기 나오면 그친구가 제일 생각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애인 안정형인데 뭔가 나르 안정형....?1
9:28 l 조회 3
이건 환상일거야
9:28 l 조회 4
전애인한테 연락했다 까이면6
9:20 l 조회 16
진지하게 클럽남한테 연락할말 5
9:16 l 조회 20
어제 애인이랑 술마시는거 때문에 싸웠는데 봐줘 7
9:04 l 조회 41
잇팁이 회피형일 확률이 커?
8:45 l 조회 9
짝남한테 마음표현 했다가 차인 둥 있어?11
8:41 l 조회 48
소개팅으로 두번 사겨봤는데 둘 다 회피형이야... 1
8:41 l 조회 34
결혼을 약속하고 만난 장거리여도 헤어질 수 있는거야? 2
8:30 l 조회 41
연애라는게 참 신기함
8:29 l 조회 57
나는 왜 헤어지고 나서 후폭풍이 없을까???7
8:27 l 조회 53
나 소개팅 여러번 해봤는데 소개팅 전에 이렇게 답답한 건 또 처음임…
8:20 l 조회 40
헤어질때 이런 장문 어때 (고정댓 봐줘)11
8:15 l 조회 61
극극집순이들은 애인이랑도 하고싶은게 없어?2
8:14 l 조회 46
얘들아 나 궁금한거 있어...5
8:10 l 조회 44
40 애인 약속 보내줘야하나 15
7:59 l 조회 1010
엄청 좋아야지만 사귀기 가능한 익들 mbti뭐야?9
7:36 l 조회 115
이중인격 아수라백작 된 것 같음
7:31 l 조회 24
연상파 연하파 왜싸우는거야?7
7:13 l 조회 60
싸움방식에서 헤어지는 경우 있어? 2
7:12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