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27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61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옷 얼룩만 잘 지워지는줄 알았지

바퀴벌레도 겁나 잘죽어

사람 발을 뭐라생각한건지...

대표 사진
익인1
그 회사 이제 망했지않아? 일터져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 뭔일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검색해봐 트위터하는 사람이랑 뭔일있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논란이 있는거지
그런걸로 망하진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ㄱㄴㄲ,,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너 초딩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진자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엘지계열사인데 갑자기 망하진 않지 논란돼서 망하면 네이버웹툰도 이미 망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Lg생활건강이 망할수가 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망하긴 왜망해?ㅋㅋㅋㅋㅋㅋㅋ지금도 잘팔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lg생건이 어케 망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대기업이 겨우 그런 일로 왜망해 ㅋㅋ애경, 남양도 잘만 살아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자취할때 그걸로 죽임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안 망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바퀴벌레 실화냐고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몇번 칙칙 뿌리니깐 뒤집어지더니 안움직이더라 근데 좀 많이 뿌리긴함 내가 겁이 많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뭔 논란 있엇음????? 전혀 몰랐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냥 트위터 하는 애들끼리 저러는거야; 온라인이 전부라고 생각하는 애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걍 특정 커뮤니티에서 논란 있었다고 망했다고 생각함 현실은 지금도 아주 잘팔리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ㅎ 알려줘셔 고마웤ㅋㅋㅋㅋ 찾아봤는데 트위터 어떤 계정 어쩌구 뭐 그런 논란이었구나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거 거품이 촘촘해서 공기가 안 통해가지고 죽는거라던대 조금 본지 오래돼서 살짝 틀릴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근데 발이 얼마나 드러우면 그런걸써야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벌레를 거품으로 질식시키는건데 나는 그리마 잡는데 쓰고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화장실 청소할 시간 없을 때 세면대에 뿌려놓고 문 닫고 나갔다오면 냄새도 많이 없어짐... 걔 자체가 향이 세서 덮는 것도 있고 나름 냄새도 없애는 것 같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가난한 자취생 필수템ㅠㅠ 다방면으로 쓸 수 있으니까 딴 거 여러 개 안사도 돼서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막줄 짱 웃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독해서 그런게 아니라 그냥 거품이 엄청 미세해서 그런다고 듣긴했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벌레 다 주거 바퀴벌레 돈벌레 거미 그냥 다 주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마저 그거 한참 유행할 때 바선생도 죽인다고 사람 발을 뭐로 생각하는 거냐 이랬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쯤되면 본질인 발이 잘 씻기는건 맞는거지? 발도 죽어버리는거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2 ㅋㅋ 효과 좋다는 얘기 많이 들었지만
한 번도 사본 적이 없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생리피 진짜 잘 씻겨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생리혈 샐 때마다 그걸로 지우면 최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근데 다들 얼룩 잘 지워져..? 사람들이 얼룩이고 뭐고 다 잘 지워진다는데 나는 다 안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생리혈 발씻보다 쿠팡에서 파는 얼룩제거제?가 더 잘 지워지던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전은 옛날에 액면분할 함 해서 저렇게 빌빌대는겨?
13:07 l 조회 3
도약계좌 해지하고 하닉에 올인한게 신의한수였다
13:06 l 조회 7
우리나라는 왜 지혼자 기싸움하는 사람이 많지
13:06 l 조회 9
난 그래도 삼전사랑해
13:06 l 조회 6
친구가 이랬는데 화 안 나는 게 이상한거지?
13:06 l 조회 6
코스닥 놀리지마
13:06 l 조회 5
삼전아 힘내 1
13:06 l 조회 8
그간 벌어온 돈 0 됐다.. 허탈하다2
13:06 l 조회 26
드디어 영끌 1억 찍었다ㅠ 1
13:05 l 조회 26
삼전은 며칠째 제자린거냐3
13:05 l 조회 19
혹시 토스 쇼핑에서 반품 수거 신청 해 본 익 있어??
13:05 l 조회 4
들깨가루 마트가면 웬만하면 다 팔아?2
13:05 l 조회 6
최근에 그림체만 이쁘고 스토리는 없는 만화 봤더니3
13:05 l 조회 15
삼전은 발목 잡는게 많아?1
13:04 l 조회 22
애인이 왜 블루종 입는 지 모르겠음5
13:04 l 조회 27
서울에 집있으면 언제 퇴사할래 5
13:04 l 조회 19
이렇게 수급이 한두기업으로 몰리게 되면 위험하다했는데2
13:03 l 조회 40
너네는 다른 사람 꼭지 실루엣 보이면 말해줘?6
13:03 l 조회 22
난 하닉 증권사 목표주가 찍기전까진 안팔거임 ㅋㅋ1
13:03 l 조회 24
옷 33만원치 결제했다가 현타와서 전부 취소했다😇 3
13:03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