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원래 잠이 많아서 한번에 10시간은 자야 개운한 느낌이 드는데 그것도 10시에 자서 8시에 일어나면 개운한 느낌이 안듦... 12시~1시쯤 잠들어서 10시~11시에 일어나야 개운함ㅋㅋㅋㅋ 아무리 자도 오전엔 힘들어...
|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
|
일단 원래 잠이 많아서 한번에 10시간은 자야 개운한 느낌이 드는데 그것도 10시에 자서 8시에 일어나면 개운한 느낌이 안듦... 12시~1시쯤 잠들어서 10시~11시에 일어나야 개운함ㅋㅋㅋㅋ 아무리 자도 오전엔 힘들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