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진짜 일한지 2개월 좀 넘었는데 같이 일하는 언니들 때문에 퇴사할라고..
걍 같이 있으면 숨도 안쉬어질 정도로 스트레스임 나 들어오기 전에도 이사람때매 그만뒀다했음
어제 총 책임자한테 일이 저랑 안맞는 것 같다 퇴사하고싶다 말 했는데
그 분이 좀 더 고민해보라고 벌써 안맞는다하기에는 이르다는 식으로 말씀하셔서
진짜 버텨보려했는데 언냐들 방금도 지 생리한다고 폭언 오지게함
그래서 오늘 그냥 사람때문이다 사실대로 말씀 드릴까 고민중...
하 다른분들은 너무 좋거든.. 그만두기 꺼려질정도로.. 하지만 안되겟슴

인스티즈앱
문신 지우러 온 이유 레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