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46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115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남자가 여자보려고 우연을 만들어내서 일부러
대표 사진
둥이1
이미 좋아진 상태면 감동이고 아니면 무서웡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호감잇단전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감동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유가 궁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를 좋아해서 그만큼 노력했단 거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소름끼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왜 호감인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잘생겼거나 엄청 친하거나 둘 중 하나도 해당 안되면 개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유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호감남 전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싸이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귀여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유가 궁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계획>분석>실행>결과>리포트 의 과정이 있다는거아냐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호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가짜라서 시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호감이 다 식을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뭔가 소름돋아서 꺼려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혹시 남자 음악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음악은 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사귀는 사이일때 알게되면 귀여움
그냥 호감일때 알게되면 무섭고 식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죠앙 기여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내남친이 저랬는데 사귀고나서 아니까 좋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람 익 따라다닌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같은 동아리였어서 내가 신청한 활동 보고 같이 신청하고 엠티갔을때 우연히 옆자린줄알았는데 나 어딨는지 몇바퀴돌아서 찾아서 앉고 ㅋㅋㅋ 인스타 스토리 안올리다가 나랑 취미 비슷한거 알랴주려고 올리고 이런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 노력한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엄청옴총 감동이고 그 말 듣고 더 설레고 좋아질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노력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노력해서 서로 좋아진것도 운명이지 뭐! 안될사람들은 뭘해도 안되니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제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호감 전제이면 감격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떤점에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스토커 수준처럼 조사하고 따라다녀서 만든 억지우연이면 음침하고 소름돋아서 멀리할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나도 호감+음침하게 스토커처럼 한 거 아니라는 전제하에는 귀엽고 사랑스러울거 같은데 내가 그만큼 좋아서 노력했다는거잖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백프로 우연만으로 어캐 사랑을 쟁취하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노력이 ㄹㅇ 대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열번 찍어 안넘어가는 나무없다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있음 그리고 열번 찍으면 나무도 아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있으니까 하지마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운명은 만드는 거지 호감 전제라면 좋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달달라ㅣㅣ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난 좋은디 노력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때보여 귀여우ㅏ?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나한테 그랬던 사람 있었는데....
진짜 집착 쩌는 사람이었음..... 위험하더라 디게 극단적이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너 여익이야? 어땟길애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난 여익
일단... 기본적으로 허언증이 있는 사람이었고
자기만의 세계에 빠져있었어
글고 좀 틀어질 때
죽고싶단 말도 하고
말 자체를 좀 극단적으로 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남익이고 계획적인 성격인데 조금 무서울듯도 할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좋은딩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내 남친이 저랬는데 사귀고 나서 알아서 그런가 난 좋았음 귀엽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좀 음침 나는 별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소름돋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헉 귀엽지안ㄹ나? 물론 호감 전제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어느정도냐에 따라 감동받을지 소름돋을지 갈릴 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난 호감 상대면 좀 귀여울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내가 좋아하면 좋고, 아닌거였으면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근데 정도가 좀 심하게 거짓말 했다거나 하면 싫을듯....? 상황을 봐야겟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좋운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더감동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감동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노력한다고 다 잘 되고 그런 게 아니기 때문에
어찌됐든 인연이라 생각함~ 행복하고 좋음 그래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누가 하냐에 따라 다른 듯
전에 좋아했던 사람은 어딜 가도 마주쳤는데 그게 그 친구가 기다렸다는거 알았을 때 설렘 터졌는데
안 좋아하는 사람이 그러면 그냥 스토커 1이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그냥 그만큼 노력했다는거니깐 괜찮을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잘생기면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가벼운 정도면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밑댓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얼굴 볼려고 정보 캐서 보려고 한거면 별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난 솔직히 그것마저 운명이라고 생각하긴 함.
노력해도 못보는 경우가 훨 많아서..
상대방에 대한 호감정도에 따라 갈리긴 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느것이 운명??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상대방이 어떻게든 접점 만들어서 보게끔 노력하는것! 진짜 연이 아니면 만나고 싶어서 노력해도 안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음침해보여서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뭘했는지에 따라 다를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냥 얼굴 보러 오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아뭐야 그정도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왜 어떤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걍 귀엽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4에게
ㅋㅋㅋㅋㅋㅋㅋ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운명을 만든 남자라니 더 로맨틱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겁내 ㅎ로맨틱 로맨티스트임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이거 연참에도 나온 사연아니야?? 나엿으면 그 얘기듣고 엄청 좋앗을거같은디.. 그정도로 내가 좋고 나한테 관심받고싶엇단거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연참 무슨 사연?? 뭐리고 검색하면 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예전에 걍 티비로 본거라.. 그건 모르겟네 걍 유튜브에 연참 우연 이렇게 쳐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어 그렇게 치니까 바로 맨위에 뜬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그게 운명이지 운명을 만든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난 좀 짜게 식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원래 아는사이거나 친한사이면 ㄱㅊ음 감동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개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엇 나는 좋은데 이렇게 반반으로 갈리다니 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다른 여자 쳐다보는거 싫은디 오바야?1
18:30 l 조회 8
잇팁인데 연애할때만 F되는 것 같음2
18:26 l 조회 4
먼저 만나자고 안하는 istp1
18:24 l 조회 14
애인멀프해놓는 익들있음?4
18:22 l 조회 25
회피형한텐 잠수가 답인가...?
18:17 l 조회 12
내가 일하면서 추워하니까 공용잠바 줌 1
18:17 l 조회 11
Istp들아 오히려 관심없고 동생같으면 더 말 잘걸어? 1
18:16 l 조회 12
연애4년차인데 썸탈때 전애인이랑 잤대11
18:14 l 조회 75
난 왜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랑 이어지지 않는걸까1
18:13 l 조회 20
너희들이 말하는 잘생남 기준이3
18:11 l 조회 28
이별 통화녹음 듣는데 나는 왜 저렇게 말했을까...
18:11 l 조회 24
애정표현이 줄어든 게 느껴져서 슬프다
18:11 l 조회 21
소개팅 소개팅 후에 첨 만나는건데 영화 추천 해줘 !
18:09 l 조회 9
미녀도 시녀도 아닌데 훈훈~잘생남 만나는 여자 본적있음?6
18:08 l 조회 31
여태 잘 지내다가 갑자기 싸워서 헤어진적있어? 4
18:04 l 조회 34
이거 미련같아?
18:04 l 조회 19
사랑도 그렇고 인생은 다 타이밍이겠지?
17:58 l 조회 27
너희 애인이랑 있는데 애인 절친한테 계속 전화오면 킹받음?2
17:55 l 조회 20
퇴근하고 헤어질말 얘기하러가기로했음.. 아 긴장돼
17:53 l 조회 19
1000일선물 앤더슨벨 티셔츠 어때?! 남자 ㅠㅜ12
17:51 l 조회 6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