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12미니쓰는데
배터리가…
폰바꿀때가 된거같아서….
어땜?????
프로는너무크지?ㅠㅠ 애초부터 작은게 좋긴한데
이젠 작은건 안나오는거같아서 그냥 열버 포기했어…
내년에 17에어 나온다는것도 얇기만 한거지
크기는
똑같은거같아서 얇은 건 오히려 싫어서…
16그냥 사야겠지..?
|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
|
지금 12미니쓰는데 배터리가… 폰바꿀때가 된거같아서…. 어땜????? 프로는너무크지?ㅠㅠ 애초부터 작은게 좋긴한데 이젠 작은건 안나오는거같아서 그냥 열버 포기했어… 내년에 17에어 나온다는것도 얇기만 한거지 크기는 똑같은거같아서 얇은 건 오히려 싫어서… 16그냥 사야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