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61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야구 이성 사랑방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5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직장다니다가 대학 들어온거 말고, 진짜 쭉 20살부터 일 안하고 학생이었던 사람...

교수님이 그런 사람들이 진짜 부자라고 잘하라고 한소리함..ㅋㅋㅋㅋ 엥.

대표 사진
익인1
교수가 비꼬는거잖엌ㅋㅋㅋㅋ졸업안한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나가다 '진짜 부자'됨...
물론 집이 여유로운 건 맞지만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통은 돈 때문에라도 그때까지 학사만 하며 여유 부리진 못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추가학기 돈 내면서 느긋하게 이 수업 저 수업 다 듣는 사람이면 부자까진 아니더라도 집이 좀 넉넉한가 싶긴 하지 보통은 졸업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부자까진 아니더라도 여유로운 건 맞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졸업을 못한거 아니야...? 건축이나 메디컬처럼 특수한 과가 아닌 이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24살에 서울로 편입해서 늦게 졸업함.. 근데 편입한 동기들 다 이십대 중후반이었는데 ㅋㅋㅋ 전국 편입생들 다 부자겤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교수님은 계속 졸업안하고 메뚜기처럼 n수해서 학위수집하는 신입생 나이로만 말하는것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갑자기 부자됐다… 근데 해외대 7년 다녀서 중상층은 되는 것 같음… 공부 안 해서 계속 재수강 재수강 재수강 재수강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수능 계속 봐서 지거국→인서울→지방의대→상위권 의대
이렇게 간 사람 봤는데 부자는 아니었음 아무래도 의대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엥ㅋㅋㅋㅋㅋ 아닌거 알자너..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합불 상관없이 다 연락 준다했는데 안 옴
1:59 l 조회 1
종강햇는데 아직두 성적 안 나옴
1:59 l 조회 1
사회복지 공공기관에서 일하면 멘탈 터질만해?
1:58 l 조회 1
하이웨이스트 입으면 바로 통짜 되는데
1:57 l 조회 1
나 올해 선관위 들어왔는데 진짜 맞나 이게
1:57 l 조회 4
채용 건강검진서 내는데 불건강해도되나ㅠ
1:56 l 조회 5
아홉수
1:55 l 조회 5
홍명보보단 황선홍이 더 잘생긴듯
1:55 l 조회 2
수납장 바구니 투명으로 할까 불투명으로 할까1
1:54 l 조회 4
와나 지금 좋아하는 분있는데 역대급으로 꿈에 많이나옴2
1:54 l 조회 10
익들아 만약 너네가 3
1:53 l 조회 11
여성전용클럽 호빠야?6
1:53 l 조회 22
미드 영드 추천해줘ㅜㅜ볼게없다4
1:53 l 조회 16
자기전에 할거추천좀1
1:52 l 조회 4
어릴땐 아빠가 가정폭력했었는데 실제로 때려서 맨발로 도망다녔고
1:51 l 조회 33
동남아 호텔 왔는데 침구류 안에 머리카락이 들어있는데 어쩐담 1
1:51 l 조회 21
종강 후 학교 24시간 라운지.. 내옆에 의대생 공부중인데2
1:50 l 조회 55
친구 남친이랑 돈문제로 싸우는데 판단좀 5
1:50 l 조회 23
남자엑셀방송 ㅋㅋㅋㅋ 알고리즘에떠서 보는데 진짜 호빠가면 방송처럼 놀것 같음 ;;;1
1:50 l 조회 12
이직할 때 면접에서 이직 사유 물어보는 거2
1:50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