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65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2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저번에 완투하고 오늘도 7이닝 먹었네
대표 사진
신판1
후라도가 이닝떵개를 해주는데 빠따들이 득지를... 상대팀도 항상 1선발이라 그런가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오 정훈...2
20:35 l 조회 45
판이들아 잠실야구장 크록스 오바..? 네이비인데6
20:33 l 조회 49
파홈뒤 홈런도 있겠지?1
20:32 l 조회 24
난 진짜 팀중에 두산이 제일 무서워 9
20:32 l 조회 88
엔씨 데이비슨 왜 마지막 경기야?3
20:29 l 조회 132
김하성은 거의 방출 확정인듯18
20:27 l 조회 311
데이비슨 선수 사구ㅜㅜ1
20:24 l 조회 171
아이고 마지막날까지 사구...1
20:23 l 조회 124
노진혁 선수
20:23 l 조회 43
자팀 빼고 와 진짜 빠르다 하는 선수랑 와 진짜 느리다 하는 선수16
20:22 l 조회 134
축 곽빈 이번 시즌 100K 달성 / 투수 중 가장 첫번째 100K2
20:22 l 조회 74
기아는 걍 두산 만나면 못하는듯 26
20:21 l 조회 334
아쿼 진짜 부럽다 8
20:18 l 조회 165
아 우리 독방에 엘지 정병 온듯3
20:17 l 조회 157
각자 팀에 돼지 별명 가지고 있는 선수 있어??28
20:16 l 조회 176
미안한데 우리팀만 올브 좀 땡겨 쓰면 안되나여 ?
20:15 l 조회 32
뙈지 홈런✌🏻 3
20:15 l 조회 101
야구 보면서 간만에 우는 중2
20:14 l 조회 120
두산은 박준순 오니까 더 강해지네3
20:13 l 조회 122
아무리 들어도 엘지를 밟고 일어나임 ㅋㅋㅋㅋㅋ24
20:10 l 조회 340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