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자들이 ai때문에 느끼는 절망감이 얼마나 큰데ㅜ 지금 당장 법적으로 위법이 아니어도 좀만 생각해보면...그 지브리풍 이라는걸 만들기까지 얼마나 많은 지브리작품을 무단으로 학습했겠음...요즘 그림그리는 사람들 자기 그림 ai에 학습 안되게할려고 프로그램 써서 그림에 노이즈넣고 그러는데..ㅜ 내가 그림그리는사람은 아니지만 진짜 마음이 안좋음..
|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
|
창작자들이 ai때문에 느끼는 절망감이 얼마나 큰데ㅜ 지금 당장 법적으로 위법이 아니어도 좀만 생각해보면...그 지브리풍 이라는걸 만들기까지 얼마나 많은 지브리작품을 무단으로 학습했겠음...요즘 그림그리는 사람들 자기 그림 ai에 학습 안되게할려고 프로그램 써서 그림에 노이즈넣고 그러는데..ㅜ 내가 그림그리는사람은 아니지만 진짜 마음이 안좋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