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컴앟못이라 한국에서 전문대 다닐때 겨우 파일 정리하고 워드뚱땅거리는거 까진 알고 졸업하고 일하다 뒤늦게 해외에 유학왓는데 다들 맥북쓰거든..? 아니면 아이패드..? 근데 난 아이패드는 잇는데 넷플보고 가끔 인강보는정도로만 썻고 파일정리하고 피디에프 열고 보내고 1도 못하는데 지금 쓰던 노트북은 넘 무거워서 새로살까 하는데 윈도우냐 맥이냐 뭐가나을까..?ㅠ
요약
1.해외 유학왓는데 다 맥북씀
2.컴알못 특히 애플알못 파일 열고 보내고도 못하는수준
3.대학생 노트북 추천이요 .. ㅜ

인스티즈앱
다들 이준영 어디서 처음으로 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