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 카톡 에서직장동료랑 카톡한 거 중에 애인이 ‘ㅇㅇ씨 한테 연락 잘했네요. 기분 좋아졌어요 헤헤’ 이렇게 말하는거 봤는데 이해 가능해?
저거 말고는 뭐 걸리는 거 없긴 한데 저걸로 헤어지는건 좀 아니야?
|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 카톡 에서직장동료랑 카톡한 거 중에 애인이 ‘ㅇㅇ씨 한테 연락 잘했네요. 기분 좋아졌어요 헤헤’ 이렇게 말하는거 봤는데 이해 가능해? 저거 말고는 뭐 걸리는 거 없긴 한데 저걸로 헤어지는건 좀 아니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