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09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엔시티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6

형 라인들이 잘해주는 것도 역할 큰 것 같음

둘은 외국인인데다가 유일한 한국인인 맏형도 오히려 편하게 대하라고 하니까.... 멤버들 다 순해서 눈치주거나 하는 사람 없어서 좋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원래 팀분위기는 형라인이나 리더 성향에 따라 갈리자너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ㅇㅈ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정 이게 영향이 생각보다 큰듯 준서도 유한 편이더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형라인들 너무 좋아서 너무 고마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 그리고 경력직이라 동생들도 잘 배워가는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맏형 리더가 일단 너무 잘 뽑힘 막라 최애지만 형라 소중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형라인 좋음..팬콘때도 한명은 뿌엥 울고(ㅋㅋㅋㅋ) 한명은 휴지챙겨주느라 바쁘고 한명은 분위기 정리하는데 보기 좋았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맏형 리더 분리한거 너무 잘한거 같음 형라인 안정감 쩔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형라인 진짜 안정적임 동생들은 장난 많이 쳐도 다 받아주고 잘 놀아주고 동생들도 속 깊고 착해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형라인들이 동생들한테 ㄹㅇ 잘해주잖아 분위기 나서서 풀어주고 놀아주고ㅋㅋㅋ 그리고 형들이 동생들 예뻐하는게 너무 눈에 보임 준서 르노 리오 셋다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본 원래성격은 불안형같은데 팬들한테는 안정형임
15:45 l 조회 1
짜게 식었다 <= 이거 노래 가사에서 나온 거 아는 사람 있나?ㅋㅋㅋ
15:45 l 조회 1
근데 러브버그 ㄹㅇ 개허접하긴함...비주얼에 비해 잡는거 난이도 최하야
15:45 l 조회 1
세븐틴 사진인데 개시끄러워요
15:44 l 조회 8
실제로 몇몇 무개념 게이들도 이제 남돌 성희롱 합법인것처럼 뇌 안걸치고 이제 대놓고하는 추세임
15:44 l 조회 8
근데.러브버그 왜 갑자기 발생한거야
15:44 l 조회 13
내친구 잘생긴남자애랑 좀 엮이더니 남미새됨..4
15:43 l 조회 29
러브버그가 진짜 익축이야?
15:43 l 조회 12
장터 보넥도 선예매 연습삼아 하고 싶은 사람?5
15:43 l 조회 39
피부색 정병들 축구선수들한테까지도 넘어간게 순수하게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ㄴ
15:43 l 조회 13
아니 근데 ㄹㅇ 진지하게 러브버그 문제 왜 해결을 안해...?4
15:43 l 조회 31
나도 알페스하긴 하는데 재밌는지 모르겠음 2
15:42 l 조회 38
익더라 그립톡 배치 좀 봐줄사람2
15:42 l 조회 24
알페스 나페스 둘 중에 2
15:41 l 조회 27
포타 항상 댓글 뭐라도 남기는데 1
15:41 l 조회 19
남돌 성희롱은 재미로 소비하는 사람이 너무많아
15:41 l 조회 24
장터 오늘 보넥도콘 선예매 용병 필요한 사람?
15:41 l 조회 21
내 씨피 올해 입덕했는데 좋은 점...
15:41 l 조회 26
외국인들 참교육 과몰입해서 현실 김무열보고 안심하는거 개웃김ㅋㅋㅋ
15:41 l 조회 22
셋로그 보니까 멤버들 관계성 잘 보이네
15:40 l 조회 7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