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96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64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확실히 몇백만원 3년 적금 드는거보다 그냥 주식 한주 사서 단차 내는 이익이 더 크네
대표 사진
익인1
대신 나락가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르게.. 그게 무섭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주? 뭐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삼성!! 처음사봐 ㅋㅋㅋ 신기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금 사라 국장하지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웃기네 두달전만에도 미장해라 국장하지말고 추세 아니였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미장도 안함 금만 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에게
지금 금 비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7에게
미장 사. 대세를 따라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7에게
오우 지금 미장은 전혀 대세가 아님 잘하는 사람도 물타다 망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금도 나락가던데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등락이야 있겠지 ㅋㅋ 올해만 금수익 1억인데 나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에게
금수익 1억이면 금을 한 2억치 가지고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1에게
투자원금이 2억은 아니고 원금은 7천 되나? 지금 2억은 훨씬 넘음 21년도부터 산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에게
21년부터 꾸준히 샀으면 장투 굿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에게
하.. 재밋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당장은 그렇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돈의 가치가 변화가 생기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그러다가 물리면 눈물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거 맛보면 이제 나락갔을때 돌이킬 수 없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국장 망했다고 미장 들어가라 해서 들어갔는데 지금 파란불 쏟아져서 넘 승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벌어본 적이 없다..ㅎ 영원히 물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래도 가능하다면 적금은 꼭 들면서 여웃돈으로 해... 나도 몰랐었을 때로 돌아가고 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주식 안하면 바보라 생각함
여윳돈으로 배당받으면서 장투하면 잃을거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적당히 넣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미주 적당히 장투로 하면 ㄱ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것도 잘해야 버는거지 날리고서 없는셈 친다는 사람들도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파란불을 못봐서 그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초심자 행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없는 셈치고 해야해 주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한달만에 200만원 1500으로 불리고 두달만에 다 잃음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사에서 철저히 혼자인 사람 있어?
23:42 l 조회 1
30대 초반이면 연애를 얼만큼 해야 맞는 걸까?
23:42 l 조회 1
옆집이 거의 일년내내 현관문을 열고 사는데 왜그럴까?
23:41 l 조회 1
주변에 말은 못하고.. 이번달 월급 받은거 자랑 스윽
23:41 l 조회 1
다들 아이폰 너무 비싼데 어케 사??
23:41 l 조회 1
전남친이랑 사진 찍은게 구글포토에 저장된건지;;
23:41 l 조회 1
마운자로로 빠졌던 머리 다시 자라나고 있다
23:41 l 조회 1
아니 편의점 손님 왜저래 ;
23:40 l 조회 1
와 진짜 공부하기 싫어............
23:40 l 조회 1
남친 왜 다른과 여자들이랑 맞팔하는걸까
23:40 l 조회 1
soxl 8만원때부터 째려봤었는데…..
23:40 l 조회 3
계약직은 단체생활 좀 안 끼웠으면 좋겠다
23:40 l 조회 2
말투 개빡친다
23:40 l 조회 1
야식 조금 특이한거 있니
23:40 l 조회 5
강아지 때문에 결혼이 망설여져
23:40 l 조회 7
레즈 자만추 어려워?2
23:39 l 조회 8
전업인데 집안일도 제대로 안하는 게으른 와이프보면서 딸들한테 너네는 니네엄마처럼 실패한 인생 살지 말라고 하는거 어때보..1
23:39 l 조회 10
키캡이랑 클릭커 다른거야 ??3
23:39 l 조회 10
단발 무슨머리 할까?1
23:39 l 조회 9
내 기준 이해 안가는 디저트 베이글샌드1
23:38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