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99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68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적게먹거나 다이어트하면 55키로정도이지만 걍 평범하게 먹으면 다시 57로 돌아옴 반대로 돼지처럼 먹으면 59까지 찌지만 평범하게 먹으면 57로 돌아옴..
대표 사진
익인1
응 항상성 있다더라 그래서 다이어트할 때 조금 빠졌다고 풀어지면 요요오는 것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이제 그거 리미트 해제 되면 무한대로 찌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래서 59되면 한동안은 클린하게 집밥만 먹음...간식안먹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떻게하면 해제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 움직이고 계속 먹으면 해제돼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쉴틈없이 먹으면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것까진 모르겠고 걍 먹고 움직이지 않으면 쪄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60 -> 73 -> 8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신 저인가요 나 딱 이렇게 찜 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일 건강검진입니다 두근두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거 무조건 뺴야댄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저때 가서 살 빼라고 듣고 감량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그래서 나 다이어트할때 빼고 고정시키고 한동안 또 먹다가 식단해서 빼고 또 고정하고 이렇게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인정따리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57-62-67 일케 나뉨
평상시 62 다이어트 하면 57 살 개찌면 67
지금은 67시즌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 항상성 나도 아무리 쪄도 53? 이상으로는 안 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두 43/45/48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60이상은안찜 작년부터 59로 계속유지 ㅋㅋㅋㅋ 빠지면 58-57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아 있더라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52/54/56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55/57/60
지금은 60시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41/42/43 이렇게 왔다갔다 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리미티드 해제 안되길 조심해요.. 해제되면 걷잡을수 없이 찌게됩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도 이 이상은 안찌나보다 생각했는데 찌더라구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맞아 진짜 긴장감 해제되는순간 하루가다르게 몸무게는다ㅜㅜ찌는건 순간인데 빼는게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진짜 많이 쪄도 55임 근데 빼도 49더라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거기 넘어가더라도 나중에 다이어트 할 때 그 몸무게 범위까지는 빠지는 속도가 빠르더라 정말 사람마다 맞는 몸무게가 있는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나랑 똑가태 키가 몇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16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똑가태 몸매 만족하니 ㅠ 나는 하비 뱃살 쩐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ㅜㅜ 내 팔뚝살때서 가슴에 븥이고싶어ㅜㅜ 그래두 57일때까 제일 행복하지않아..? 나 먹는거 진짜 포기못하겠어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ㅠㅠ 나는 먹고픈거 참는데도 항상 똑가태 먹어도 똑가태 ㅋㅋㅋㅋㅋ 더 뺄라하면 스트레스 짜증 쩔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맞아 나도 많이 먹으면 59까지 찌는데 이 이상 절대로 안찌더라…!!! 대신 다이어트해도 52 아래로 안내려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나도 이래!!! 반갑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헉 나두,, 53~56 보통 54~55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썸녀랑 엄청 자주 만나긴하는데
22:33 l 조회 1
번개장터 트위터 아이디 알려주는것도 검열에 걸려???
22:33 l 조회 1
피부 개썩었는데 피부과 효과 있을까ㅜ
22:33 l 조회 1
근데 진짜 강아지 죽으면 뭐 어찌해야 함
22:33 l 조회 3
장미향 향수 벌레꼬임??
22:33 l 조회 2
금수저 애들 개부럽다
22:33 l 조회 4
취준생인데 엄마가 취업할때까지 무지출하라해서 힘들어ㅠㅠ
22:33 l 조회 4
하루종일 불닭만 먹었더니 똥꺼에 불난다
22:32 l 조회 3
결혼 못하는 대부분의 사람들 자기객관화 안된거에 불과하지않아?
22:32 l 조회 2
너도 내가 좋아했을때나 특별하지<-이 말 진짜..ㅋㅋㅋ
22:32 l 조회 3
회사에서 홍보전화 오면 어떻게 끊어?1
22:32 l 조회 4
사람은 언제 위로받는다고 생각해?2
22:32 l 조회 14
익들도 아파트 내부 인터폰 카메라 부분에 스티커 붙여
22:31 l 조회 9
대학 현역으로 쭉 다닌사람들아 궁금한거 있는데2
22:31 l 조회 9
한강가자했는데 벌레 많아서 싫다는 친구 어때?3
22:31 l 조회 16
고소할까?4
22:31 l 조회 11
난 장마보다 더운게 낫더라 근데 이제 장마시작임
22:31 l 조회 4
그 무슨 상황이 계속 악화된다는 속어로 무슨 굴러온 oo 이거 뭐라고 했지?3
22:30 l 조회 32
8년전에 엄청 친했던 친구 결혼식가?5
22:30 l 조회 9
어렸을 때부터 아빠같은 사람이랑 결혼하고 싶다는 애들이 엄청 부러웠음
22:30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