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14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지금 자격증 결과나오는거 기다리면서 시간이 남는데

그시간동안 신청해서 되기만 하면 다녀볼까하거든

내가 가려는쪽과는 무관이지만 사람일이 또 어디에 흥미가 생기고 도움이 될지 모르니까 해볼까하는건데

해보는거 추천해?

대표 사진
익인1
나쁘지 않지 뭐라도 하는건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격증이 나와야 원하는 직무에서 일 할수 있는거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회계쪽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하 몇개월 찍먹으로 알바하는 셈 치고 할만은 할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주말알바하는데 평일근무라서 괜찮을거 같아서!
어디 회사에서 일해본적 없으니까 그 분위기도 느끼면서 배워보고 싶구
익인도 해본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웅 나는 공고 뜨는 시기가 정해져있어서 그거 기다리면서 일경험이나 청년인턴 제도 많이 해봤어 ㅎㅎ..
회사 분위기 익히고 약간의 사회생활 찍먹에는 좋을거 같오 국가 제도라 나이스하게 대해주시고 해서 불만이었던건 없었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한번도전해볼게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자 171 흔한키야??
14:33 l 조회 1
하루만에 인스타 팔로워가 2000명이 늘고 게시물 1개 조회수가 10만이 넘거든
14:32 l 조회 3
지거국은 지잡대 아니지?
14:32 l 조회 4
난 옛날부터 못생겨도 나한테 돈 잘 쓰는 호구를 만나고 싶었는데
14:32 l 조회 6
빚이 많아서 인생이 즐겁지가 않다
14:32 l 조회 5
Sk하이닉스가 그럼 1위 그룹인거야?1
14:32 l 조회 5
25살 취준생인데 이별후유증땜에 취준 놓으면 안되지??1
14:32 l 조회 4
부모님이랑 같이 사는데 혼자 있을때
14:32 l 조회 8
울직원 왤케 귀엽지... 같이 빵사러 왔는데 눈치 보고 2500원짜리 고르길래
14:31 l 조회 9
쌍수 고민 들어줄 사람…
14:31 l 조회 5
나 작년에도 취준하고 이번에도 취준해서 합격했는데 이번이 진짜 힘들었어
14:31 l 조회 9
반도체 없음 청년 개웃기지 않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4:31 l 조회 24
내 결혼식때 축의했던 직장동료 임신 선물 챙겨야함..?? 3
14:31 l 조회 8
미래적금 있자나 신청말고 자격 조회만 하고싶은데1
14:31 l 조회 8
계약직 1년 후 전환된다는 말은
14:31 l 조회 12
자살유가족 있어? 1
14:30 l 조회 14
투썸 케익 메론 망고 둘중에 뭐살까2
14:30 l 조회 8
하 진짜 개구라지 생리통때매 개아픈데 너무 배고파서
14:30 l 조회 6
카카오 송금이 안 되면 은행 계좌이체로 주면 되잖아3
14:30 l 조회 25
고구마 한박스에 성한곳이 하나도 없는 고구마 있으면1
14:30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