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자격증 결과나오는거 기다리면서 시간이 남는데
그시간동안 신청해서 되기만 하면 다녀볼까하거든
내가 가려는쪽과는 무관이지만 사람일이 또 어디에 흥미가 생기고 도움이 될지 모르니까 해볼까하는건데
해보는거 추천해?
|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
|
지금 자격증 결과나오는거 기다리면서 시간이 남는데 그시간동안 신청해서 되기만 하면 다녀볼까하거든 내가 가려는쪽과는 무관이지만 사람일이 또 어디에 흥미가 생기고 도움이 될지 모르니까 해볼까하는건데 해보는거 추천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