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 6월에 사서12프로 갖구 카메라 한번 갈고 배터리도 한번 갈고
버티다가 관세 때매 고민하다가 걍 삼
주변에서도: 그쯤 됐으면 새거 ㅅㅏ라고 해서 걍 산당!!!
11번가에서 10프로 할인+무이자 22개월+보상판매+애캐플 15퍼할인해서 산당
|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
|
21년 6월에 사서12프로 갖구 카메라 한번 갈고 배터리도 한번 갈고 버티다가 관세 때매 고민하다가 걍 삼 주변에서도: 그쯤 됐으면 새거 ㅅㅏ라고 해서 걍 산당!!! 11번가에서 10프로 할인+무이자 22개월+보상판매+애캐플 15퍼할인해서 산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