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22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롯데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0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하루는 내가 밥 /애인 카페

다음엔 애인이 밥/ 내가 카페 이렇게 내는게 무슨 데통임?

초록글 댓에 번갈아가면서 내면 데통이랑 뭐가다름 으 이런댓 있던데, 저건 데통이랑 다르지않아? 그럼 대체 어떻게 낸단말임..?

대표 사진
둥이1
ㅋㅌㅋㅋㅋㅋ 그냥 욕먹으니까 빡빡 우기고 보는거지 개웃김 그냥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번갈아 내는 건 이해 가능. 데통은 정없어 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번갈아가며 내는게=데통이라잖아 어떻게 저게 똑같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다르지 어떻게 같아?ㅌㅋㅋㅋㅋㅋ저렇게 내고 금액 계산해서 오늘 내가 많이 냈으니 다음엔 너가 많이 나오는거 계산해~ 이래야 데통이랑 똑같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니까 왜같다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무시해 그냥 ㅋㅋㅋ 정상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뭐든 만나는 둘이서 잘 맞고 문제 없으면 됨..
쓸 때없이..왈가왈부할 것도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걍 데통 하는 애가 부러워서 그러는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Infj친구 있는데 자긴 헤어지면 후폭풍 절대 없대
23:16 l 조회 7
소개팅하고 상대방이 주선자한테 괜찮았다고 하는건 뭘까? 1
23:13 l 조회 11
마지막으로 한번만 안아주면 안돼?1
23:12 l 조회 37
다들 애인한테 하루만 공주대접 받고 싶다고 말하면 뭐라고 할 것 같아??
23:12 l 조회 14
연애중 애인이랑 술 마시고 싶으면 어디로 가?4
23:10 l 조회 30
보텅 소개팅 한번 만나고 이후 카톡은 어떤 분위기야?
23:09 l 조회 6
오늘 처음 연락해봤는데
23:07 l 조회 18
맘 좀 괜찮아지니까 이별 글 봐도 눈물안남 이제 4
23:06 l 조회 24
회사에서 얼빠인걸로 알려지는거 별로일까 ??? 1
23:06 l 조회 17
만나자고 할 것도 아니면서
23:06 l 조회 9
썸때부터 헷갈리게하는 남자는 그냥 정리해야겠지ㅠ2
23:05 l 조회 35
남자 피지컬에서 키가 차지하는 비중이 어느정도 돼?5
23:04 l 조회 32
통보 이별하거나 잠수 이별하고 나서 후회한 둥이들 있어?1
23:03 l 조회 13
고민상담 해주면서 눈 맞는 경우 흔해??4
23:02 l 조회 20
나 좋아하는이유가 뭐냐고2
22:58 l 조회 35
오다가다 마주치기만 한 남자가 여자 의식할때 하는행동이 머야??3
22:58 l 조회 32
제발 걔 말고도 더 좋은 사람 만날거라고 말해줘5
22:57 l 조회 45
이별 그럴 일은 없겠지만 그래도 8
22:50 l 조회 64
얀애하고싶ㅍ다 2
22:49 l 조회 20
네가 좋아요 눌러준건 꼬박 꼬박 하이라이트에 저장한다2
22:45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