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23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71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스펙 좋은거 아니면?
대표 사진
익인1
보통은...? 그렇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케바케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요즘 후진 중소도 200은 주지않음? 250받는게 어려워보이진않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세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과도 스펙 좋은 거 아님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당근 문과는 거의 최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초봉이 힘들지 시간 지나면 받을 수는 있음 세후 300이 어려울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초봉은 힘들겠지만 연차 쌓이면 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중소는 그렇고 중견은 좀 더 받지 않나 신입기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초봉은 힘들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초봉은 힘들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경력쌓음 되지않나..전문대졸인데 5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초봉은 어렵지.. 월급 실수령을 올리려면 세전연봉으로 계산했을때 꽤 크게 올려야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 개완전가능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문과는 여러모로 대우가 박하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초봉은 잘 없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월급좌ㅇㅅㅇ
https://instiz.net/name/61842479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대졸기준 우리과는 초봉이 3천2백이 최저긴해
인서울은 더 받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대겹중견 아니면 힘들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세후 250이면 세전 연봉이 3500돼야 하는데 문과면 개힘들 듯 문과 뿐만 아니라 이과도 공대 아니고 자연계열이면 안넘는 곳 개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자연대 석사인데 3500 안주는 회사들도 은근 많음..큐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많긴 한데 안살리는 경우도 엄청 많음 특히나 학사면 더더욱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힘든 거 맞는데... 채용 공고 사이트 10분만 봐도 알 수 있음
얼마나 짜게 주는지;
스펙도 안 좋으면 당근 그럴 수밖에...(신입 초봉 기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냉정하게 그정도 값어치를 못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궁금한 게 이과는 공대 제외해도 많이 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자연대는 대기업, 중견기업 아니면 그렇게 많이 받진 않음 물론 같은 중소라도 문과에 비하면 좀 더 받긴 하겠지만 그래봤자 중소 기준 학사는 2천후반~3천초반, 석사는 3천초반에서 중반이 대부분 잘쳐주면 3천중후 드물게 4천대도 있긴 한데 진짜 이런 곳은 적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첨부 사진월급좌임 진지하게 답 안해줘도 됨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연차쌓이면 당연히 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니? 나 스펙 걍 그냥 그런데 지금 세후450 넘는데?
초봉기준이면 당연 빡세지만, 경력쌓고 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받을 수 있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빠랑 절연하려고해
19:15 l 조회 2
월급 세후 220-230 받는데 1년 2000 모은거면 ㄱㅊ게 모은 거지?
19:15 l 조회 2
아니 조별과제 주제 겹치고 난리야 아 진짜
19:14 l 조회 3
정보/소식 원달러 환율 1550 달성
19:14 l 조회 3
근데 ㄹㅇ 우울증 걸렸는데 병원 안 가고 약 안 먹는 사람들 왜 그러는 거야2
19:14 l 조회 8
대학병원에서 피부 사진 찍는다고 남자선생님 앞에서 배까고 허벅지깠는데 이거 맞음??..
19:14 l 조회 11
손빨래 진짜 겁나귀찮지않냐
19:14 l 조회 4
상사가 나 연차를 못쓰게하네...
19:14 l 조회 6
농촌유학도 있는 건 첨 알앗다..
19:14 l 조회 4
아 여름되니까 작년 여름에 간 오키나와 생각난다ㅏㅏㅏ1
19:14 l 조회 4
하이닉스 사람들 5억 넘게 버는거야 1년에?
19:14 l 조회 9
짧아서 빠르게 읽기 좋은 책 추천해줘
19:13 l 조회 7
대학생 가방 살말2
19:13 l 조회 13
오늘 타부서 들이받고왔어1
19:13 l 조회 5
케이패스 5월 내역이 들어오는거야??
19:13 l 조회 4
인플루언서하면 될텐데 승무원이네 하던 사람
19:13 l 조회 10
사람에 따라 징그러울수있음 ㅠㅠ주의!!) 영상 보는데 짱신기해👀
19:13 l 조회 10
드라마 ㅊㅊ2
19:13 l 조회 9
중소나 소기업 사무직 신입 나이 제한컷이 어느정도야?7
19:12 l 조회 19
요즘 장사안된다고해도 잘되는 곳은 개잘되네3
19:12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