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31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43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잡담] 2023년 7월에 시작한 블로그 열심히 키웠다… | 인스티즈

지금까지 받은 협찬 749개

[잡담] 2023년 7월에 시작한 블로그 열심히 키웠다… | 인스티즈

블덱스 최적 2+

[잡담] 2023년 7월에 시작한 블로그 열심히 키웠다… | 인스티즈

월 방문자 수..!

하루에 800-900 많은 날은 1000 정도 오는듯?!

취미로 시작한건데 협찬도 꽤 받고…

열심히 한 듯..!!! 🙃

블로그 궁금한 블린이들 있으면 뭐든 물어바

대표 사진
익인1
우와 주로 어떤 걸 포스팅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뷰티가 메인이긴 한데 맛집도 올리구… 이것저것 올린것같아 ㅋㅋㅋㅋ 깊이 한 분야를 낸건 아니고 이것저것 한 편이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5/4/11 22:16:14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황금계정이야 ㅋㅋㅋㅋ 10년도에 만들어둔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 써둔거 잇엇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초딩때였는데 관종이라 인소 텍본 공유 ㅋㅋㅋㅋㅋ 이런거로 글 꽤 썼더라고…. 이웃도 600명인가 있더라곸ㅋㅋㅋ 그거 싹 밀고 다시 시작해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013 년도 글도 되려나? ㅋㅋ
삭제햇어? 아니면 글수정햇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삭제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고마어 ~~!! 더더잘되라 쓰니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 블로그지수는 어케 알아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블덱스 라는 사이트에서 볼 수 있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단하다....! 뭘로 공부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부…는 안하고 그냥 운빨과 성실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호... 그냥 혼자 계속 포스팅하면서 키운 거야 아니면 광고성 협찬 들어오는 카톡방같은 곳에서 포스팅거리 받으면서 키운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혼자 포스팅하다가 협찬 플랫폼 같은 곳 가입해서 신청하구 점점 키웠어!! 카톡방은 안들어갔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렇구나 얼마나 자주 올려야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1일 1포를 목표로 시작하긴 했는데 협찬이 몰리니까 1일 2포가 되긴해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헉 두번이나... 대단하다 ㅇ알려줘서 고마워!! 앞으로도 잘되길 바랄게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익인이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메일로 협찬도 들어와??? 광고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들어와!! 가끔 원고료 + 제품 제공 이런것도 받았었어! 거의 대부분은 제품 제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일 몇포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일 1포로 시작했다가 요새는 거의 1일 2포 하는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단하다 나는 소소하게 취미로 하는데 한 달에 5개 올리기도 힘들던데 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약간 강박 같은게 생겨섴ㅋㅋㅋ큐ㅠㅠㅠ 안쓰면 불안하고 그래서 그런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멋디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본업하면서 따로 하는거야?? 대단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대학생 때 생활비 아낄 겸 포트폴리오로 쓸 겸 시작했는데 욕심이 생겨서 못 놓겠더라고… ㅋㅋㅋㅋㅋ ㅠㅠ 대부분 토요일에 몰아서 촬영하고 일요일에 예약 걸어두고 그런 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최적 2까지 올리기 진짜 힘들텐데 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블덱스 안지 얼마안되서 내 지수가 높? 다는 것도 몰랐어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쩐당 달에 수입은 얼마나 되는지 물어봐도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나두 궁금하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드포스트는 얼마 안대… 한달에 5만원…? ㅋㅋㅋㅋㅋㅋ ㅠㅠㅠ 넘 약소해서 거의 제품이나 식사를 좋은걸루 받으려고 해!!!! 아니면 브랜드커넥트라고 원고료도 얹어주는 곳 있는데 거기서 받기도 하구!! 한건당 적게는 3만원 5만원 10만원 이러니까 나쁘지 않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이건 저번달 12일 이후로 출금 안한 애포 금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1일1포 대단하다... 투잡이야? 아님 블로거만 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업은 따로 있구 블로그는 취미! 본업은 영상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본업과 1일 2포가 가능하다니.... 진짜 성실하고 부지런하다 본업도 힘들어서 이제 1개 올렸는데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욕심쟁이라 그래…. ㅋㅋㅋㅋㅋ ㅠㅠㅠ 일단 욕심 생겨서 받아놓고 마감기한 어기면 안되니까 허겁지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뷰티면 얼굴도 공개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하관만 공갴ㅋㅋㅋㅋㅋ 전체공개는 못하겠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멋져ㅠ 블로그는 진짜 꾸준히 해야해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꾸준… 아마 내가 손놓으면 계속 추락하게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야멋디다 나 작년일월에 시작했는데 꾸준히 하기가 넘 힘들어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우리 힘내서 파워블로거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키워드 같은 거 어떻게 잡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그냥 업체에서 주는 가이드라인 보고 대충 내가 더 추가하고 그러는 편…. 뭐 주변에서 키워드 잡는 사이트 책 이런거 얘기하던데 난 그냥 귀찮아서….. 어그로 끌리겠다 싶은 키워드 내가 생각해서 걍 넣엌ㅋㅋㅋㅋㅋㅋ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본업으로 블로거 가능할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본업으로 블로거 하라고 하면 할거냐는 질문인건감?! 난 no… 그냥 취미로 즐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웅 취미 블로그 커지면 본업 접고 올인하는 사람들 있길래 물어본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뭔가 본업 접고 하기엔 하꼬라 …. 유튜버면 몰라도 블로그는 위험할 것 같아서 안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맛집 리뷰로 블로그 시작하고 싶은데 팁같은거 있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맛집 블로거~!~!~!~ 나도 조회수 국밥 포스팅 중 몇개가 맛집인데 좋더라.. 보니까 협찬만으로 가는 것보단 내돈내산 섞어서 가면 좋다는거…? 그리고 찐 맛집 가면 사람들이 많이 검색해보는 것 같아 협찬 하는 곳들 중엔 새로 개업하고 그런 곳들이 많아서 검색 잘 안해보시는 것 같더라고ㅠㅠ…. 물론 유명해도 꾸준히 체험단 모집하는 업체도 있긴 하더라!!! 초반에 블로그 키울거면 좀 이름 있는 맛집 위주로 가는 거 추천해!!! 이왕이면 체험단 안쓰는 곳이면 더 좋을듯?! 체험단 쓰는 업체면 포스팅이 많이 올라오니까 내 글이 밀리기도 하고 그렇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야 진짜 경험에서 나온 꿀팁이다 일단 시작은 진짜 내가 자주가던 맛집들 위주로 포스팅해보게!! 데이트하면서 여기저기 많이 가는데 겸사겸사 올리구 나중에 협찬으로 비용도 아끼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그거 연애할때 개꿀이야!! ㅎㅎ 그리고 협찬 중에 제일 많은 카테고리가 맛집이라 진짜 선정 많이 될고야~~!~!~! 화이팅!!! 그리고 맛집 위주면 슈퍼멤버스? 그거 까는 거 추천! 그건 선정 안되도 등급만 충족되면 무료로 이용가능하거든! 가입하면 등급 자동으로 책정되서 나와! 여긴 ㄹㅇ 맛집만 구해서 맛집 아니면 볼게없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혹시 예전에 만들어둔 계정을 왜 황금계정이라고 칭하는지 물어봐도 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늦게 봐버렷네... 최적화가 잘돼! 블덱스 가면 최적화 수치를 확인할 수 있는데 2010년 초반인가 그 이전에 만든 계정은 최적화가 개빠르고 쉽지만 그 이후에 만든건 아무리 올려도 안올라가진다는 글을 여럿 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왕 그럼 수익은 어때!!? 나도 부수입으로 블로그 할까 고민 중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혹시 첨에는 어떻게 시작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블챌 참여하려고 하다가 아카이빙 하는거 좋아해서 이것저것 올리다보니 협찬 받게 되고.. 그렇게 시작..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큐ㅠㅠ 대단하다ㅠㅠ 나도 해보고싶은데 시작하는게 넘 어렵네ㅜㅡ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첨에 포스팅 어떤거 했어? 맛집?제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바 후기, 맛집, 화장품 이런 거 골고루 올렸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홀 뷰티 협찬은 보통 어디서 받아?? 맛집같은건 많은데 뷰티는 별로 없던데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오 수익 얻을수도 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isfp인데
2:52 l 조회 1
PMS와 야식ㅋㅋ(음식주의)
2:52 l 조회 2
본인이 말 못하면서 회피형으로 몰고가기도 하던데...?
2:52 l 조회 3
살 안 타는 가디건 셔츠 괜찮은거 아는 사람….?
2:51 l 조회 2
얘들아 여자 istp는 좀 괜찮고 매력있지 않아??
2:51 l 조회 5
자격지심 있는 인간부류가 제일 거리둬야함 인간 감정중 제일 악독한게 자격지심이야
2:50 l 조회 5
마라샹궈 먹고싶다
2:50 l 조회 3
이거 스엑 어디까지 내려가는거예요?
2:50 l 조회 16
잠이 안 온다..
2:50 l 조회 3
나는 불만 있으면 다 말했으먄 좋겠음
2:49 l 조회 7
뒷담하는 애들 대부분 지능낮음2
2:48 l 조회 16
나이 어느정도 처먹었는데 기다 아니다 못하는거 극혐하게 됐음
2:47 l 조회 15
나한테 막말하는 친구 손절침
2:47 l 조회 15
걍 사람의 인기라는 것도 선천적으로 정해지는 거 같아 9
2:47 l 조회 39
기초대사량 1300인 여자한테 이건 증량 유지 감량 중에3
2:46 l 조회 14
30대익들 기초제품 뭐써?2
2:46 l 조회 12
ㄹㅈㄷ 회피형한테 짧은기간 3연타로 데였더니 찐따끼들 족치고 싶음7
2:43 l 조회 87
애매하게 하는 거 별로 안 좋아하는 사람1
2:43 l 조회 30
고깃집 갈때 혼자 갈거거든?1
2:42 l 조회 29
근데 뼈말라가 진짜 예뻐 보여?? 8
2:42 l 조회 7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