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43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2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와 너무 끔찍해 와 으악 ㅇ이런게 내 잇몸에 오마이갓 와우
대표 사진
익인1
체인거는 순간 지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다더라....? ㅠ 살려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교정기뗄떼도 아팟소.. 이빨 다뽑히는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처음 달앗을 때보다 아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으으으 그 내 잇몸에 뭔가 박혀있다는 그 사실이 너무 끔찍해ㅐㅐ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아프진 않았는데 이 사실 자체가 너무 끔찍해 으악 ........... 마취 풀리면 아플려나 ㅜ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생각보단 별로 안아플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다면 일단 한시름 놓기.....𖤐 당장의 숙제는 끝냈다 스크류 박기.....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교정에 임플란트도 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힘들엇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스크류 뺄때는 하나도 안아프긴한데 신경 잘못 건들이면 온몸이 찌릿함ㅠㅠ 보통은 하나도 안아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거 빼고 잇몸에 동그랗게 자국남는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머야 진짜????? 생각해보니까 진짜 남겠ㄴㅔ....???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아 생각도 못했다 그럼 음식물도 끼고 그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능 자국도 안남고 곰방 아물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진짜???? 사람마다 쫌 다른가보네~~~~~ 나도 안 남았으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아니 깊숙이 생기는게 아니고 점같이 조금 튀어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잇몸에 4개 입천장에 하나 했어ㅛ다 구에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머야 왜케 많이 박앗어 ㅜㅠㅜㅜㅜㅜㅜㅜ 진짜 싫었겠다 입천장 더 ㅆ끔찍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교정했는데 그 스크류에 고무줄 낄때가 넘 아팠으ㅜ
근데 교정 끝나면 확실히 하길 잘했다는 생각 들더라 굿굿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입천장 2개 근데 어느순간 신경도 안쓰이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무좀 너무 간지러워....
8:02 l 조회 2
사람 보면 짖는 개는 교육 잘못한 거야??
8:02 l 조회 2
보통 집들이 때 받은 돈 다시 돌려줘? 아님 새로 뽑아서 줘?
8:01 l 조회 2
어제부터 대구 너무 추워..
8:01 l 조회 2
실수했는데 쥐잡듯이 잡는 상사때문에 회사가기 무섭다
8:01 l 조회 5
와 나 요즘 스트레스랑 불안 심한데 바로 이 빠지는 꿈 꾸네
8:01 l 조회 5
같이 일하는 사람이 한순간에 바꼈어
8:00 l 조회 10
와 하닉 300 찍겠더 미틴 ㅋㅋㅋㅋ
8:00 l 조회 7
여자들 눈이 예쁘면 전체적으로 예뻐보이나??2
8:00 l 조회 18
난 솔직히 왜 좋은 동네 살아야하는지 잘 앎ㅠ2
8:00 l 조회 24
부조금 5/10 좀 골라주라1
7:59 l 조회 8
갑자기 소신발언 하자면 생결 생휴가 왜 문제인지 잘 모르겠움4
7:59 l 조회 17
서양애기가 동양인 얼굴보고 놀래서 운다는거 개씁쓸하다ㅋㅋ8
7:58 l 조회 59
헤어미스트 원래ㅜ이렇게 지속력이 짧나1
7:58 l 조회 8
출근 첫날
7:58 l 조회 8
전기차 ㄹㅇ 속 안좋아2
7:58 l 조회 21
ㅈㅅ암시사진이나 힘든 티 카톡에 내는 사람 보면 뭔 생각 듬?3
7:57 l 조회 20
얼굴 라인 정리 무슨 시술 좋아??? 추천해줘 너무 급해2
7:57 l 조회 7
나도 예쁘다소리 들어서 자랑하고싶은데
7:56 l 조회 27
나는 김영태가 전파무기 중이래3
7:56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