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48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72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어디 병원인지 말 못하지만 빅5병원중 하나임
언니 입원에서 병문안 갔고 잠깐 편의점 갈라고 나가는데 선배간호사가 후배한테 엄청 뭐라하더라… 너무 살벌 
대표 사진
익인1
직장태움은 간호사뿐만 아니라 중소에도 많더라
허..그걸 쓴이가 봐버렸구만 심연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간호사태움만큼 살벌하진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또배기를 못만났봤나보다ㅎㅎ사바사긴한데 겪지 않았다고 해서 남의 말을 부정하지는 말아
범죄를 안겪었다고 해서 범죄가 없는것도 아닌것처럼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하긴... 사실 간호사 태움이 더 유명할뿐이지 사실 더한것도 많을거라 생각들어... 우리 오빠 친구 중소기업에서 3년동안 왕따 당하면서 다녔는데 회식 빼고가는건 기본이고 말도 경리 통해서 전하고 회사 쉬는날도 일부러 안알려줘서 출근하게 만들었다고 들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가 흔치않은 진또배기가 많은 회사를 다녓었나봄..토닥토닥 힘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맘이 풀렸어 고마워
따뜻한 밤 되거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심하지 않으면 직장내괴롭힘 소송은 왜있겠니ㅎ
나 공공기관인데도 괴롭힘으로 유서까지 쓴 사람 봄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근데 일반 직장에선 그게 흔하지 않다고 내주변 간호사 친구들은 태움 안겪어본 애가 없는데 직장 다니는 애는 태움만큼 심각한거 겪어본 애는 두명 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심 사람 없는취급, 뒷담, 외모까기, 신입한테 더 짬높은 뒷담하기 (받아주는 순간 나락행),
내 친구 만취해서 아이스크림 사오라는 심부름 받았었는데 술 조금 깨고 보니까 다른 선배보다 200원 더 비싼 아이스크림 먹고있었다고 벌벌떨면서 어떡하냐면서 카톡 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에바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물타기ㄴㄴ 간호사가 압도적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 오죽하면 '태움' 이라고 하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듣기만 했는데도 살벌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혼날만하니까 혼난걸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입원할때 신규분이 주사 한번 실패했더니 바로 내 앞에서 혼냈음ㅋㅋㅋㅋㅋㅋ 난 괜찮지만 개살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수술한 직후에 수면마취 잠깐 깨서 소리만 들린적 있는데 간호사 한명 엄청 살벌하게 혼났었음 그게아직도 충격 ㅋㅋㅋ 온갖 욕설 다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 나도ㅋㅋㅋㅋㅋㅋ 마취 깨서 비몽사몽한데 한 명이 다른 한 명한테 너 대가ㄹㅣ 어쩌고 하면서 인신공격을 해대길래 너무 무서워서 필사적으로 자는 척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간호사라는 직업이 사람 생명에 직결되는 거라 참.... 어떤 내용인지가 중요할 듯
당연히 욕설이나 ㅍ드립, 악담은 제외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환자생명과 관련된 실수갖고 뭐라하는거면 태움이라 하지도 않아 그건 걍 지도지
태움이라하는건 대부분 환자에게 큰 영향없는 실수거나 업무 외 부분 갖고 꼬투리 잡아서 인격모독, 욕설, 잔잔바리 폭행하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친구는 지방에서는 제일 큰 병원이었는데 ㄹㅇ 1년동안 말 안거는거 기본이래서 너무 충격받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죽일때까지 아니 피 마르는 게 뭔지 느낄 수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정병 얻는 건 덤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여중/여고 둘중에 하나 나왔으면 여자들이 왕따시키는거 뭔지 알텐데 그거에 괴롭힘까지 더해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사탄이 따로 없었음 진짜로 나 병원 나오고 그쪽은 쳐다도 안봐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여초는 어디든 다그러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ㄴㄴ상황이 사람 극한으로몰고 + 고이면 그렇게됨 옛날 군대가 딱 (95인데 나보다 한살 위 남자들 썰 들어보면 기름강제로먹이고 뭐 미친 사이코들 개많앗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간호는 주야 공장식 뺑뺑이 + 의사가 갈굼 +윗선배가갈굼 +간호사 한명당 봐야할환자개많음 = 내리갈굼 으로 스트레스품 이 되는듯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의사들도 이번에 대학생들 명단돌렷잔ㄹ냐 ㅋㅋㅋ 수업거부안하면 인생망하게해준다면서 ㅇㅇ 고이면 그런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 진짜 지옥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7에게
ㄹㅇ임그래서 내친구동생이 막둥이라 이번에 대학들어갓는데(모국립대 의대) 지금 수업 안나가는중.. 일주일에 하나 뭐 때문에 나가고 등록금은 등록금대로 내고 ㅋㅋㅋ 과외나하는중이라네 ㅋㅋ 윗학년선배들이 오티때부터 가스라이팅하고, 수업거부 하기싫으면 투표해서 내라햇는데 유기명투표래^^ 사실상 강제. 그래서 여초특이네뭐네 하면서 성별혐오 물타기할문제가아닌거같은데 ㅋㅋㅋ 군대나 의사들 하는짓거리보면 인간 특인듯.
수업거부 동참안하면, 의사들 커뮤티티에서 어디학교 몇핫넌 누구 이런식으로 명단도 돌린다함. 불이익줄거라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여초타령하는데 가혹행위 제일 유명한 군대가 여초였구나ㅎ 응 성차별조장 신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일이 힘드니까 아래사람한테 푸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일도 힘들어죽겠는데 서로 불편하게 왜그러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간호사하다가 일반회사들어왔는데 같은 여초여도 분위기가 완전 다름... 병원헬이야 진짜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못된 성격 티내고 싶어서 안달난 듯 왜 저럴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간호사인데 태움문화 왜있는지 진짜 몰겠다.. 나는 운이 좋았는지 한번도 못겪어 보긴 했는데 친구들 말 들어보면 심한데는 진짜 심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아직 실습생인데 태움 보기가 너무 힘들었어... 신규쌤 퇴근하고 가면 간호사들끼리 뒷담으로 조리돌림 미쳤어 물론 앞담은 기본이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간호사끼리 태움 해도 되는거면 내가 환자로 갔을때 간호사 태움해도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병원 ㄹㅈㄷ로 헬 진짜 대병 다닐 때 생각하면 맨날 차에 치여 죽고 싶었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걍 진짜 개큰실수 할까봐 초장에 잡는거다? 그렇다기엔 같은거 실수해도 본인들은 괜찮고 신규나 찍힌 애가 같은 실수하면 사람 죽일 실수 하는거임 그걸로 태우는기도 하는거고... 그리고 본인들끼리도 말 갈려서 사수(프셉)한테 배운대로 해도 왤케 몽총하냐 이런 소리나 하고 있고ㅋㅋㅋ 선임이 잘못해도 후임이 다 뒤집어 쓰고 잘못했다고 해야함 진짜 어이없는걸로 5시간이나 남아본 적 있는데 경력 쌓고 보니까 그 인간이 태웠다는거 알겠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래서 우리 사촌언니는 울면서 응사하고 작은 요양병원에서 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월급은 앞자리가 바뀔정도로 줄었는데 지금이 더 행복하대
좀 시간나면 간호사들끼리 수다도 떨고 그런다더라 다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간호사들 아무리 연봉 높다해도 결국 나중엔 시험쳐서 보건소 가거나 작은 병원으로 옮기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내앞에서 후배가 선배간호사한테 뭐 물어봤는데 검색이나 찾아보고 질문하는거냐고 뭐라하던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동성(女) 사랑 꿈에 나왔는데
11:51 l 조회 3
폄의점 알바생한테 호감 있는데 이렇게 인스타 따는거 ㄱㅊ?1
11:51 l 조회 6
일주일 뒤 여행인데 생리터졋어
11:51 l 조회 7
진짜 넷사세 빼고 다들 여행 얼마나 가?1
11:51 l 조회 9
내가 제일 이해 안 가는거 1
11:51 l 조회 7
인스 게시글 보고 대학갔을 때 만학도 아주머니가 했던 말 떠오름
11:50 l 조회 7
10살 이상 연상한테 호감 느끼면 ㅋㅋㅋㅋㅋㅋㅋ 2
11:50 l 조회 12
바지 재질 잘못 입어서 더워하는중
11:50 l 조회 5
자취 고민
11:50 l 조회 3
처음 직장 들어가서 결혼 할 때 정도까지3
11:49 l 조회 14
왁뿌슬랑이..? 그거 뿌시면 끝나 는교?
11:49 l 조회 11
엽떡 먹을까 투도우펀 먹을까 ㅎㅎㅎㅎㅎㅎ
11:49 l 조회 3
근데 동료가 육휴쓰거나 단축근무하면 옆사람한테 돈 더주는건 안되는건가..1
11:49 l 조회 12
근데 진짜 내가 10년만 일찍 태어났어도 학원강사 도전해봤을듯1
11:48 l 조회 15
이번 지방직 필컷라인인 익들있음?2
11:48 l 조회 13
아니 유럽 놈들 날씨 때문에 난리난거 개킹받음ㅋㅋㅋㅋㅋㅋ
11:48 l 조회 55
원신 하 산드로네 뽑을거라고 서브탐측유닛 모으는중인데 1
11:47 l 조회 6
팔뚝살 운동하면 빠지긴 하는 거임????1
11:47 l 조회 27
Npay 머니 통장(우리은행)을 급여 통장으로 쓸 수 있어?3
11:47 l 조회 12
고1이면 아직은 20대초반 사이에서 어린 학생티 날때야?4
11:46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