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우리집에서 나만 돈 벌거든? 내가 가장이고
내돈으로 가족 먹여 살리거든…
며칠전부터 몸도 너무 안좋아서 오늘 딱 하루 연차 냈는데
엄마가 화를 내면서 돈 안나온다고 나한테 왜 쉬냐 니가 우리집 가장인데 너가 쉬면 일할사람이 없다 나한테 미쳤냐고 하면서 머리채 잡고 뺨 맞고 엄마가 나를 눕히고 발로 밝고 난리여써ㅜ 진짜 서럽다 독립도 못해서 서러워 죽겠는데
나를 돈으로 보고 아빠는 너가 하루 쉬는 바람에 집안꼴 안돌아간다고 화내고 진짜 죽고싶다…

인스티즈앱
"친손자 몸엔 칼 못 대"…외손녀에게 간 기증 요구한 외가 식구들 '불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