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72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4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아니 갑자기 배탈나서 오늘 먹은거 생각해 보는데
저녁에 제로 아이스크림 3개 연달아 먹어서 그런듯..ㅠ
찾아보니까 나같은 사람 많구나..?? 이제 안먹어야겠다
대표 사진
익인1
대체당이 설사유발심하더라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아이스크림도 3개연달아먹으면 ㅅㅅ하지않을려낰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아이스트림 처돌이라 5개씩도 먹는데 배탈 안나걸랑 ㅠㅠ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체당들이 소화를 못시켜서 살이 안찌는거라 소화기관 예민한 사람들 속에서 안받는 경우 꽤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나 제로더위사냥먹고 방구 개마니꼇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제로아이스크림은 다른영역이더라 …. 절대못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제로음료 500하나먹고 죽을뻔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그래서 오히려 좋음 변비 때문에 늘 걱정이었는데 저당 먹으면 설사 쫙쫙 나오고 배변활동 원활하니까 피부도 좋아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대체당중에 '-톨'로 끝나는 애들은 과섭취하면 설사 있음 ㅠ
아이스크림에 특히 잘 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중에 말티톨은 먹으면 혈당도 오름!!! 근데 제로슈거임 말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ㅈ나 그래서 제로 아이슈크림 절대 안 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제로 아이스티 박스채 샀다가 배아파서 다 나눔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인티 댓글 부대임
19:07 l 조회 6
지하철도 입구컷이 있냐
19:07 l 조회 3
서비스직 주6일 12시간 어때?
19:07 l 조회 4
나 좀 위로해줄사람 메가커피 알바 세달만에 그만두게되었는데1
19:07 l 조회 11
알포인트라는 영화 알아?
19:07 l 조회 5
남자들 잘 웃어주면 착각해?1
19:06 l 조회 12
난 어릴땐 키큰게 좋았는데 나이먹으니까 좀 그렇더라...3
19:06 l 조회 8
공시 떨어진 익들아 부모님께 말했니?
19:06 l 조회 4
직장인 익들아… 팀 사람들 다 내보내지고 나혼자 남았는데 2
19:06 l 조회 12
99/03~00/02월생 남자가 내년말까지 5000만은 모아논거면1
19:06 l 조회 9
컴활 2급 필기 일주일만에 가능??
19:06 l 조회 5
회사에서 남의 물건 함부로 쓰는데;
19:06 l 조회 13
보통 생일산물은 당사자가 원하는거 사주지않아? 1
19:05 l 조회 8
목옆에 멍울때문애2
19:05 l 조회 7
이와중에 스벅 근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05 l 조회 28
다들 집안좋은게부러워? 연봉높은게부러워?8
19:05 l 조회 23
와 테슬라 소름돋게 많이 올랐네..3
19:03 l 조회 77
메가커피는 저울 안써?1
19:03 l 조회 15
어렸을때는 키 큰게 콤플렉스였는데2
19:03 l 조회 23
선으로 만났는데 부모가 결혼반대하는 경우도 있어 ??3
19:02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