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99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98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취향 맞는 사람이 많나…? 난 드물던데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그니까,,, 어떻게 안좋아하는데 사귀고 가벼운맘으로 사귀지..? 글고 사귀면서 좋아한다는게 이해안가… 좋아해야 사귀는거 아닌가…0.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맞아 난 한번도 누가 취향이다 이런생각 안해봄... 그리고 막 좋아해서 사귀는게 아닌경우도 있다며 그것도 신기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그니까,,, 어떻게 안좋아하는데 사귀고 가벼운맘으로 사귀지..? 글고 사귀면서 좋아한다는게 이해안가… 좋아해야 사귀는거 아닌가…0.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인간적인 호감이 있으면 사귀면서 알아가는 그런건가봐 나도 못함 난 무조건 그 인간에 대해 좀 알아야 됨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그런애들 쉼없이하고 아무나 만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런사람도 있고 아닌사람도 있고.. 괜찮으면 만나본다는게 아무나 오케이~는 아니고 나름 예선통과한 사람 만나보기 이런느낌? 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 만나보기~? 가 이해안가 ㅋㅋㅋ
찍먹도 아니고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통 다 호감 정도면 만나는듯?
그게 안되는 사람은 연애 장기간 못 하고 ㅎ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떻게 안좋아하는데 사귀고 가벼운맘으로 사귀지..? 글고 사귀면서 좋아한다는게 이해안가… 좋아해야 사귀는거 아닌가…0.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끌리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귀고 좋아하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이상하단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ㅋㅋㅋㅋㅋ사귀고 좋아한다니...좋아야 사귀고 싶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드라마 영화를 너무 많이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서로 그렇게 좋아죽어서 만나는게 아님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그럼 왜사겨? 시간아깝고 돈 아깝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평생 시간죽일 방법이 그런거 밖에 없고 외로움에 만나는거지....그리고 사실 본인이 뭘 원하는지 대부분 모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귀다 보면 좋아지는게 그렇게 이상한가? 막상 겪어보면 별것도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건 정든거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얼굴만 많이 본다면 없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취향이란게 이상형을 말하는거라면
열개의 요소 중 열개가 다 맞을 순 없으니까
몇개를 갖추고 있으면 만나게 되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생각보다 사랑이 그렇게 거창한게 아닌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냥 같이있으면 행복한 사람이 익인한테도 올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나도 첫연애 때 걍 연애해보고싶어서 호기심에 호감있는 사람이랑 일단 사귀고보니 점점 감정생김,, 그래서 이젠 취향이랑 만나보고싶음 그래서 그이후로 한번도 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말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고딩땐 가볍게 사귀다가 오히려 성인되니까 엄청 조심스러워져서 23까지 모솔이었는데 그때 진짜 좋아하는 사람 만나서 5년 장기연애 중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첫눈엔 안맞았는데 그냥 그.. 결이 잘 맞아서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그래?? 난 내 취향인 사람 은근 많아가지고ㅋㅋㅋㅋ 풀이 넓긴해 구체적인 취향보단 퉁쳐서 묶는 취향이라 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누구 먼저 좋아해본적 없거든 근데 첨으로 누구 잠깐 좋아했는데 알고보니 그 오빠 같이 좋아하는 애들만 574947명이었음 걍 내가 눈이 높았었던걸 그때 깨달앗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맞아..공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서로 완벽하게 취향인 사람이랑 다 연애하면 왜 헤어지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연애도 그냥 친한친구...와 같다고 생각해서 친구 사귀는거랑 비슷한 느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친구에서 맘에 들면 우리 친한친구하자!! 하고 선언(?)하는게 사귀는거고 데이트도 베프랑 노는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누군가를 사귀어서 적당히 부딪혀보고 거기서 또 깨닫는 게 있고 그런 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그론데 내 취향인 사람이 딱 나타나서 사귀게 됨 ㅋㅋㅋㅋ 난 진짜 내가 좋아해야 사귀는 스타일이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는 또 궁금한 게 전 애인이랑 어케 사귀었는지 이런 거 넘 궁금하지 않아...??? 이별도 넘 힘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좋긴 좋은데 완벽한 내 취향은 아니긴 해... 연예인으로 따지자면 호감캐와 최애캐 느낌..? 근데 완벽한 취향을 만나긴 힘드니깐 포기하고 만나는 거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 좋고 취향이여서 만났는데 안맞아. 100은 어려운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너넨 남자 없이 살 수 있음??
3:50 l 조회 1
최태원이 갑자기 샤이니 키 루시퍼 반삭 머리하고 나타나면
3:49 l 조회 3
가오를 위해 하버드 석사하기 vs 벤츠뽑기2
3:48 l 조회 5
주방 냄새 제거해본사람1
3:48 l 조회 4
엘베 없는 5층 살게 됐는데 택배 아빠 이름으로 시킬까 1
3:48 l 조회 5
뤼튼한테 연애상담 한번 했더니 다 삭제해도 힘내세요 이럼
3:47 l 조회 6
먹방유튜버들 집게로 먹는거2
3:47 l 조회 11
회피+불안형이 존재할 수 있나?
3:47 l 조회 8
신분증 사본 제출하라할때 그냥 폰으로 사진찍어도 돼?4
3:47 l 조회 6
발톱냄새 맡는 거 좋아하는 사람있음..?2
3:46 l 조회 9
회피형 불안형 서로 욕하잖아
3:46 l 조회 9
목발 짚고 출근해야되는데 막막하다
3:46 l 조회 4
원래태생이 머리숱이없어서 두피가다보여....
3:46 l 조회 9
피부과 잘알 익들아 피부결 좋아지고 싶은데 가성비 시술 있을까…?5
3:44 l 조회 7
누가봐도 잘생긴 남캠 누가있을까ㅠㅠㅠㅠㅠㅠㅠ2
3:44 l 조회 16
친구 사이에도 좀 뚝딱 거리게 되는 관계 있지 않나?2
3:42 l 조회 37
남친 내 옆에서 자는 중인데 방구뀜ㅋㅋㅋㅋㅋㅋㅋㅋㅋ1
3:42 l 조회 22
다시 사귈 생각도 없고 새여친도 있는데 염탐하는 이유가 머임?3
3:41 l 조회 15
무리로는 친한데 일대일로 보면 어색한 친구가 너무 많음
3:41 l 조회 12
지금 쓰레기 버리러 나간다vs 만다2
3:40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