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705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2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예쁘고 잘나온거만 남기고 싹 지우고 싶은데 막상 지울라면 아깝다 ㅠ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나 2년전에 여행갓다온 것도 정리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면 막 몇십장씩 그대로야? 하 난 그런게 너무 많아서... 5천장임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리 안해도 용량 많이 남아서 더 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근데 사진 뭐 하나 찾으려면 한세월이지않아? ㅋㅋㅋ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정리제때 ㅎ9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꿀팁있니..? 진짜 잘나온거만 남기고 미련없이 지우는고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응 난 습관이 그렇게 들어있어서 그런가봨ㅋㅋㅋ 못나온거 가지고있는게시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걍 용량 큰 걸 사버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사진 정리 안하고 폰 3번 바꿀동안 계속 축적시켜와서 49000장임 그래서 바꿀때마다 용량 점점 더 큰걸로 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궁금한게 그러면 쓸데없는 사진들도 많닝?(언젠가 보겠지해서 찍은 스크린샷 같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리회사에 이직 절대 못 할 것 같은 직원 있어ㅋㅋ
14:59 l 조회 3
부모님이 주식하시는집 많나?
14:59 l 조회 6
여드름아 인간적으로
14:59 l 조회 6
엄마 계모임하는데 계모임 돈 하이닉스랑 삼전에 넣어서 진짜 개대박남
14:58 l 조회 10
얘들아 이 알바 이상하지? 안가는게 낫지? 2
14:58 l 조회 6
차타고오면서 하이닉스 공장 지나왓는데 부럽더라 ㅎ
14:58 l 조회 7
성적이의 메일 보내도 되나? 2
14:57 l 조회 6
아니 미친 뭔 이름에 sk만 들어가면 15퍼 20퍼 올라가있어
14:57 l 조회 8
나 가위눌리면 귀신한테 안아달라고 할정도로 사랑을 하고싶어 1
14:56 l 조회 12
뭘 먹고싶긴한데 딱히 먹을게없네
14:56 l 조회 7
취준생 있어? 뭐하면서 지내고 있어4
14:56 l 조회 30
실급 받을 때 전회사에 서류 퇴직증명서만 요청하면 됑?
14:56 l 조회 7
은행에서는 내 자산 다 볼수있어? 2
14:55 l 조회 27
아 근데 주식얘기 그만보고싶긴하다3
14:55 l 조회 58
목소리 낮고 허스키한 여자들은 보통 고운 꾀꼬리 미성 부러워함?4
14:55 l 조회 19
갑자기 아빠가 아우디 사라함 2
14:55 l 조회 21
주식 파는 사람이 많아야 올라? 아니면 사는사람이 많아야 올라!?11
14:55 l 조회 27
하이닉스 왜 이때랑 개똑같냐1
14:55 l 조회 93
필라테스하면 배 좀 들어감?6
14:55 l 조회 12
월급 230만원인데 저축 !!!
14:55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