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 내얘기 ^^
나진짜 건강식+영양제 꼬박꼬박 챙겨먹고 운동 꾸준히 하는데도 남들 안걸리는 감기 자주 걸리고 자잘하게 아픈게 많음
생긴것도 키크고 근육질에 세상 튼튼하게 생겨가지고 건강관리 일절 안하는 주변인들도 감기한번 걸린적 없는데 나만 항상 골골거림...
너무 억울해 ㅠ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
|
은 내얘기 ^^ 나진짜 건강식+영양제 꼬박꼬박 챙겨먹고 운동 꾸준히 하는데도 남들 안걸리는 감기 자주 걸리고 자잘하게 아픈게 많음 생긴것도 키크고 근육질에 세상 튼튼하게 생겨가지고 건강관리 일절 안하는 주변인들도 감기한번 걸린적 없는데 나만 항상 골골거림... 너무 억울해 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