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지어 7월 시험까지 공부 못할 것 같아서 12월 목표로 공부할 거야...!
지금 수준: 히라가나 시작함(아.. 이... 우..에.. 오.. 하는중)
목적: 뭐라도 해야겠다 싶어서 고른 게 이 시험임
한자 아예!!! 모르고(쓸 줄 아는거 10개) 애니도 아예 안 봐서 그냥 0부터 시작한다고 보면 돼!
|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
|
심지어 7월 시험까지 공부 못할 것 같아서 12월 목표로 공부할 거야...! 지금 수준: 히라가나 시작함(아.. 이... 우..에.. 오.. 하는중) 목적: 뭐라도 해야겠다 싶어서 고른 게 이 시험임 한자 아예!!! 모르고(쓸 줄 아는거 10개) 애니도 아예 안 봐서 그냥 0부터 시작한다고 보면 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