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전남친이 그랬음 지 객관화 1도 못하는놈임
지 월급으로 30평대는 커녕 걍 주택 전세값도 못 모은 놈인데 주제파악 못하고 저런소리했던거 생각나네 갑자기
그래놓고 결혼은 하고싶다고 그러고 줏대없는 놈이랑 제발 만나지마~~~~~~~~~~~~~~~~
|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
|
내 전남친이 그랬음 지 객관화 1도 못하는놈임 지 월급으로 30평대는 커녕 걍 주택 전세값도 못 모은 놈인데 주제파악 못하고 저런소리했던거 생각나네 갑자기 그래놓고 결혼은 하고싶다고 그러고 줏대없는 놈이랑 제발 만나지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