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732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6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심각하고 진지하게 받아들이면서 빨리 맞겠다고 했거든
근데 그러고 1달 지났는데 아직도 안 맞고있어
지난주에 가다실 맞으세요 라고 했는데 걱정 안 시키게 빨리 맞는다 고 했는데 아직도야
시간이 없어서 그런가? 또 말해? 
대표 사진
둥이1
돈 문제는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돈 문제는 아냐! 직장인이라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냥 같이 가는건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평일에는 같이 갈 수가 없어서 주말에 병원 데려갈까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일하다보면 언제든 맞을 수 있다는 생각이 있어서 까먹을 수도 있고 하니까 같이 가는게 좋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같이 가는게 젤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같이 가자고 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병원 예약을 내가 하는 게 낫기도 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직장인이어도 가다실 한방에 20만원씩이라 부담될수도... ! 월급들어오면 맞으려고 하지않으까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돈 문제는 아닐 것 같아 돈은 충분한 아이라!! 고마웡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본인이 와닿는 게 없어서 그럼 ㅇㅇ 급할 게 없다 생각하는
시간 맞을 때 같이 가자 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가봐 나는 급한데.. 하루 빨리 맞았으면 좋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쓰니는 맞았어?안맞았으면 손잡고 둘이 같이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직장인이면 한 달 정도야 뭐.. 아직도 안맞고 있다고 할 정도로 오래 걸린단 생각 안드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여자인 나도 귀찮아서 미루고 미루다 다 맞았는데 남자고 직장인인데 알겠다고, 맞겠다고 했으니 좀 기다려줘봐ㅠ

쓰니가 돈 내줄 것도 아님+직장인이라 평일엔 시간 내기 힘들고 주말에 따로 빼서 가야함+솔직히 맞으면 좋은 게 당연하지만 남자 입장에선 안맞아도 그만임+한 달 전, 일주일 전 이미 두 차례 재촉했고 마지막으로 얘기한지 일주일밖에 안됐으면 좀 기다릴듯? 또 얘기하면 근 한 달 동안 세 차례나 재촉하는 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말만 하는 거 아님? 우린 말하고 바로 맞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막 엄청 가고싶은건 아니지만 가긴 해야겠고 그러면 병원 알아봐야 하는데 알아보긴 귀찮거나 시간이 없거나 부작용도 있을 수 있는데 몸이 아픈거면 접종하고 업무에 지장가지 않을까 이런저런 사유때문에 미루는거 아닐까.
쓰니가 병원 알아보고 데이트중에 가도 괜찮으니까 같이 가자고 해봥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직 좋아하는 상황에서 차였는데도 회복 빨랐던 둥들 있어?1
12:54 l 조회 4
6년 만나니깐 진짜 헤어질 일이 없음
12:52 l 조회 20
인티제 상대와의 대화인데 어때...?4040 2
12:47 l 조회 27
연애중 주6일 일하는 애인 이해 못해주면 내가 나쁜 걸까...2
12:47 l 조회 25
다들 전애인 연락 다 오나보네…나만 안오는거같다 ㅠ
12:43 l 조회 15
대학원생이랑 연애 어때??6
12:38 l 조회 27
꿈인가? 짝남이랑 한 카톡 다시보는데 일정없으면 저녁같이먹자고 연락옴1
12:37 l 조회 18
짝남 애인 생김2
12:37 l 조회 39
장문으로 1개 vs 짧게 4개 (카톡으로 화풀어줄거야 2주 잠수탐..) 6
12:31 l 조회 27
왓시 소개팅남이랑 맛집 웨이팅중인데1
12:29 l 조회 30
썸녀가 자꾸 만날때마다 자기가 거의 다 계산하는데..9
12:27 l 조회 102
존잘은 조강지처 있는거 맞는듯1
12:26 l 조회 49
애인 생일케이크 디자인좀 골라주라 처음사줘ㅜ4
12:21 l 조회 39
이걸 여기다 올리는게 맞는지 모르겠는데2
12:13 l 조회 46
이성적 호감은 없는데 편해서 사귈수있어..?5
12:10 l 조회 89
둥이들은 전애인들 다 연락왔었어??44
12:06 l 조회 91
표현 못하는데 표현하려니까 죽을맛이다
12:03 l 조회 39
이말뜻 해석좀3
12:01 l 조회 27
사친끼리 카풀하다가 연애로 이어질 가능성 있?없?2
12:00 l 조회 22
여익들아 혼술하는 남자 싫어?6
11:39 l 조회 6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