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진성 istp인데얼굴 내취향이고 나한테 좀만 다정해도 금방 좋아져....
그리고 짝사랑 심하게해서 맨날 연락 기다리고 맘아파함 ㅠㅠ
최근엔 enfj한테 빠져버렸는데 너무힘들다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진성 istp인데얼굴 내취향이고 나한테 좀만 다정해도 금방 좋아져.... 그리고 짝사랑 심하게해서 맨날 연락 기다리고 맘아파함 ㅠㅠ 최근엔 enfj한테 빠져버렸는데 너무힘들다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