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거 초딩들 진짜 좋아하더라 ㅋㅋㅋ
지금 중딩인 사촌동생도 어릴 때 레온? 그 게임 캐릭터 옷 안 입고 다니는 애 없었다고 사달라고 엄청 징징거리구 길거리에 모든 애들이 다 그 옷 입고 다녔어ㅋㅋㅋㅋ
![[잡담] 콜라보 옷 게임 완전 잼민픽이잖아 ㅋㅋㅋㅋ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11/13/f51f624d886acf5fa25b08be61980338.jpg)
그리고 저거 수원 스타필드 오픈 때 브롤스타즈 팝업 열려서 전국 잼민이들 다 모였던거 보면 잼민픽 맞나봨ㅋㅋㅋㅋ
두린이들 많이 입어죠 나는 패스할게
|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
|
저거 초딩들 진짜 좋아하더라 ㅋㅋㅋ 지금 중딩인 사촌동생도 어릴 때 레온? 그 게임 캐릭터 옷 안 입고 다니는 애 없었다고 사달라고 엄청 징징거리구 길거리에 모든 애들이 다 그 옷 입고 다녔어ㅋㅋㅋㅋ
그리고 저거 수원 스타필드 오픈 때 브롤스타즈 팝업 열려서 전국 잼민이들 다 모였던거 보면 잼민픽 맞나봨ㅋㅋㅋㅋ 두린이들 많이 입어죠 나는 패스할게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