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찍 취업했다고 아무 걱정이 없거나 잘 사는것도 아니고 늦게 취업했다고 망하는 것도 아니고 대학을 잘갔다고 잘되는 것도 아니고 그냥 예전엔 그게 전부인줄 알았는데 이제 슬슬 나이드니까 그게 보이네 다 저마다 고민 걱정 하나씩 있는데 보이는 게 겉모습이라 그런가봐 오늘 친구랑 이야기 하다가 젤 잘된애가 사는 게 힘들어서 정신과 다니는거 보고 그냥 내가 너무 겉모습만 보고 얘를 못 챙겨줬구나 싶어서 눈물날 거 같았어
|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
|
일찍 취업했다고 아무 걱정이 없거나 잘 사는것도 아니고 늦게 취업했다고 망하는 것도 아니고 대학을 잘갔다고 잘되는 것도 아니고 그냥 예전엔 그게 전부인줄 알았는데 이제 슬슬 나이드니까 그게 보이네 다 저마다 고민 걱정 하나씩 있는데 보이는 게 겉모습이라 그런가봐 오늘 친구랑 이야기 하다가 젤 잘된애가 사는 게 힘들어서 정신과 다니는거 보고 그냥 내가 너무 겉모습만 보고 얘를 못 챙겨줬구나 싶어서 눈물날 거 같았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