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766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9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대화 내용은 사담90% 일10%
이런 경우 많아?

대표 사진
둥이1
거의없지 둘이 사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그랬음.. 병원이라 그런가
그러다가 정분나는 애들도 몇 봄 (바람도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도 막 한달넘게 계속 안끊기고 그랬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러다가 바람나는거지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난 두달 넘게 매일 이어지는중 ^^ ... ㅋㅋㅋㅋ 그냥 묘~해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진짜? ㅋㅋㅋㅋ 직접적인 플러팅이나 감정표현은 없고 사담만 엄청 주고받는거야?
나도 딱 그래 진짜 친해짐 그리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ㅇㅇㅇ 거의 바이브는 찐친이야. 가끔 회사 얘기, 주말에 뭐했는지, 퇴근하고 누구 만났는지, 뭐 먹었는지 등..
그냥 사담이 거진 90이라고 보면 됨. 직접적인 플러팅은 없고 진짜 서로 담백하게 구는데, 왜 이렇게 매일 이어지는지는 나도 의문 ....
디엠도 종종 하고 .. 여튼 근데 그 이상 선을 넘을 계기는 없어서 그저 회사 생활의 낙이라 생각중인 상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헐 나도야! 사담이 90이고 찐친바이브? 는 아니고 계속 존댓말 씀 나같은 사람이 있네
따로 논적은 없어 그러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ㅋㅋㅋ 난 오빠 동생 하는 사이. ㅋㅋㅋㅋㅋ 단둘이 술 한번 마시고 (안친할 때), 회식 여러번 하면서 좀 친해진듯
진짜 찐친 바이브로 구는 중인데 나도 모르겠음 ....

~ 서로 눈치봐서 절대 티나는 플러팅이나 단둘이 술자리 제안은 더이상 안하는거같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아진짜? 듣기만해도 친해보여 ㅋㅋㅋㅋㅋㅋ 나는 완전 따로 논 적 없고 내가 먼저 메신저 걸었는데 계속 이어지는 케이스야 그래서 흔한가하고 글 썼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비자 6개월 남았으면 좋아하는거 티낼래? 멀리서 지켜볼래? 3
19:25 l 조회 8
사랑하는상태에서 차면 차이는거보다 고통스럽다는데 왜야?2
19:23 l 조회 12
장기연애 하는 익들 대단하다2
19:21 l 조회 20
너무 자존심상함
19:20 l 조회 18
연애중 익들은 만약에 애인이 ㅂㄱㅂㅈ 약 먹고있었으면 기분 어떨거 같음?
19:20 l 조회 3
얘들아 너네는 두부상 남자 좋아함???1
19:14 l 조회 24
이별 겨우 한달 만났는데 왜 이리 힘들까
19:11 l 조회 11
난 이별햇는디 여기에 고민글 쓰는것도 좀 애매함2
19:01 l 조회 32
난 직장인인데 취준생한테 끌리면6
19:00 l 조회 41
내 친구 남미새 같음 4
18:58 l 조회 35
둥이들아 이것도 ㅇㅂ인지 봐줄 사람••4
18:57 l 조회 29
고민이 있어
18:57 l 조회 10
얼빠들 연애 어케함..? 나방금 울엇음3
18:55 l 조회 71
상대방 우울증 때문에 썸붕난거 말이 돼 ?
18:53 l 조회 19
엔프제들아 이거 호감아니지1
18:52 l 조회 12
엔프피 잇프피 연애 어때?6
18:51 l 조회 16
아닌거 아는데 못놓겠는 연애 해본 사람 7
18:48 l 조회 48
서로가 1순위인 연애 하고싶어1
18:48 l 조회 26
서울 사는 결혼한 둥들 있을까??6
18:39 l 조회 32
ENTP들은 이런 대화가 플러팅이 아니라는거잖아 11
18:36 l 조회 7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