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대학원 다니면서 아직도 엄마아빠집 얹혀사는데
동생은 대학 졸업하자마자 알아서 취직하고 바로 독립해서 엄마아빠한테 손 하나도 안 벌림..... 그렇게 하라고 한 것도 아닌데 월세 관리비 생활비 용돈 다 자기가 알아서 해
난 독립할 생각하면 막막한데 동생은 혼자서도 엄청 잘살아 집도 자취 유튜버들처럼 예쁘고 깔끔하게 해둠 엄마아빠도 저런애가 어디서 나왔지 하고 신기해함 근데 난 대체 독립 언제하지 하아 거의 지금 식충이레벨맥스야 자괴감 지린다 졸업하고싶은데 졸업하고싶지안아....

인스티즈앱
다들 이준영 어디서 처음으로 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