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로 시켜서 냉동해가지고 오래 두고 먹기 좋은 배달 메뉴 추천 좀 해주라! 시킬 때 양 가장 많은 걸로 시키려고 하는데 냉동실에 얼렸다가 해동해도 맛이 크게 변하지 않는 음식 뭐가 있어???
|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
|
배달로 시켜서 냉동해가지고 오래 두고 먹기 좋은 배달 메뉴 추천 좀 해주라! 시킬 때 양 가장 많은 걸로 시키려고 하는데 냉동실에 얼렸다가 해동해도 맛이 크게 변하지 않는 음식 뭐가 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