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 : 그래도 내가 돈주는 존재인데
알바면 이정도는 해줘야지…
손님 없으면 할일 찾아서라도 해야지
알바: 겨우 최저 주면서 너무 많은걸 바라네
알바시간동안 앉아있지도 말라는거?
피크타임 끝나면 조금 쉴수도 있지 사람이
아무리 싸워도 결론이 안나는…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
|
사장 : 그래도 내가 돈주는 존재인데 알바면 이정도는 해줘야지… 손님 없으면 할일 찾아서라도 해야지 알바: 겨우 최저 주면서 너무 많은걸 바라네 알바시간동안 앉아있지도 말라는거? 피크타임 끝나면 조금 쉴수도 있지 사람이 아무리 싸워도 결론이 안나는…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