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814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13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막 한번 보고 말  사이면 다들 날 엄청 좋게보거든?
성격좋고 호감이라고..
회사에서도 처음엔 그랬는데 2주정도되니까 날 싫어하는 사람도 생긴거같고 
좀 차별받는거같고 그냥 사무적으로만 대해..
난 잘못한거 없는데 뭐가문젤까 어딜가도 항상 그래
좀 냉랭하게 생겨서 그런걸까 처음엔 억지로 웃고있다가
좀 편해지면 처음처럼까진 잘 안웃기는 하는데..
처음모습이 가식으로 보엿던걸까 ..
어떻게 1년 내내 웃고있어 사람이..
대표 사진
익인1
보통 너무 나대거나.. 입열면 깨는말 많이하거나.. 선 잘 모르는사람들..? 근데 글만보면 오히려 조용한편인거같은데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말많은편은 아닌데 .. 그 쿠션어를 잘 못해.. 그래서 그런걸까 내가 차라리 남자였으면 이런 모습을 아무렇지도 않게 봤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트위터 말투같애.. 평소에도 이렇게 얘기하는거면 좀 뒷말나올만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투가 뭐가 문제라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쿠션어얘기하다가 갑자기 남자였으면 안그랬겠지 이러는게 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그냥 내가 평소에 생각하던거여서 ㅠㅠ 시크한것도 남자였으면 아 저런 성격이구나 아니 오히려 멋있게 봤을텐데
여자가 시크하니까 꼴사납고 그런거 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딱히 난 그렇게 느낀적은 없는데 조용한게 매력인사람도 있어서? 걍 평소에 생각하던거 그런식으로 말하는게 난 사회생활에 전혀 도움된다고 생각하진않아서 걍 일반대화를 하다가 갑자기 나의 사상을 드러내야하는 진지한대화로 넘어가는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말하는거에서 그럴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아무런 잘못 안한거면 걍 처음본 사람이라 더 친절하게 하다가 시간 지나니 그만큼 굳이? 친절하게 안하는거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보통의 사람들은 본인한테 관대한 편인데 한 번 진득하게 생각해봤을 때 “혹시?” 하는게 있다면 그게 문제였을 확률이 높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선긋는게 느껴지는 사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것도 있는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처음 볼 땐 쿨해보이거나 말하는게 재밌게 느껴지는데
점점 친해질 수록 그게 부담으로 다가오거나 선을 넘는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선을 넘는편은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평소에도 댓글처럼 말해? 내가 남자였으면 괜찮았겠지 이런 말... 맞다면 약간 너가 갖고 잇는 사상이나 어휘에서 깬다고 생각했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33 대화를 이어가는게 어려우면 리액션만 잘해도 사회성 절반은 먹고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싸한 느낌 드는 사람 특징아닌가? 보통은 착해보이면 처음엔 좋아보였다가 싸한게 느껴지면 선 긋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 억지로 웃고 맞춰주는 게 좋은가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케 1년 내내 웃고 있냐” 이 부분에서 약간 주류로 잘 섞이기 힘든 타입이라고 생각햇음 왜냐면 사람들은 그냥 뇌빼고 가벼운 스몰토크 잘하는 순한 사람을 좋아하는데 본문 보면 계속 의문+성찰이라 생각회로가 복잡해 보임 그게 선긋는 걸로 보이고
+외모가 엄청 호감형 아니면 오해 사기도 쉽지
뭐라 하는 게 아니라 나랑 이 부분이 비슷한 거 같아서 적고 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그냥 답을 적어준거같네
뇌빼고 스몰토크 제일 못하는거중에 하나야..
내가 눈치가 말도안될정도로 빨라서
어떤사람이 말하면 그사람 성격을 세세하게 파악하려하고 아니 그냥 자연스럽게 다 읽혀
그런것도 문제인거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 그냥 표정 눈빛 어투 뉘앙스에서 정보가 실시간으로 계속 들어와서 피곤함
투명하고 순수하게 대하는 사람이 별로 없으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본문 같은 사람인데 이 댓글 정말 공감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사람들이 널 점점 안좋게봤다기보다는 서로 별로 안친할 때는 원래 상대도 가식떨면서 더 친한 척해 그니까 너가 느끼기에는 다른 사람들도 초반에는 널 좋아했다고 느끼는거겠지.. 근데 시간이 지나면 이제 ‘아는 사람’범주에 들어갔으니까 다들 긴장 빼고 자기 원래 성격대로 대하는거지ㅋㅋ 어딜가도 다 그래.. 글구 어쩌면 내가 다른 사람에게 좋은 평가 듣고싶어하는걸 수도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나도 이 생각 들었어 특히 회사면 처음엔 다들 잘 대해주지만 어느 정도 적응하고 같이 있는 시간 늘어나면 굳이 안 그러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리고 너가 스몰토크 잘못하고 그렇다고한걸로 봐서 막 나대는 성격도 아닌거 같고.. 그럼 더더욱 널 안좋게 볼 이유는 없을걸?? 오히려 생각보다 너에게 관심이 없을거야 걱정 노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음 경험상 말 안 이쁘게 하거나 말 어색하게 해서 그러는 게 클걸 뭔가 좀 이상한 느낌이 들어서 선 생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선 긋는게 느껴져서 그러는거 아니야? 나도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너무 나대거나 아니면 최소한의 사회생활도 안 하고 입 닫고 있는 사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본인이 특별히 남싫어할만한 행동하는게 아니라면

걍 초반이라 다들 어색해서 살갑게 한거를 너무 깊게생각해서 바뀐다고 생각하는거같은데 걍 신경쓰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처음에 너무 온힘을 다해서 대했다가 흥미 떨어지고 에너지가 내려가면 상대 입장에선 너가 거리둔다고 생각할지도! 는 나를 보는거 같음 인간관계가 갈수록 힘들고 재미없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너 나랑 비슷하다
난 약간 나랑 성격안맞는 사람이나 첫인상에서 와 진짜 친해지기싫다 느껴지면 바로 경직+부자연스러움 등등 그런가봐 그래서 그 사람 불편하다는 티를 안낸다고 노력해도 상대방은 알게돼..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ㄹㅇ 고치고싶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싫어하는사람 좋아하는사람이 제3자가봐도 보일정도로 티가 나
배우급으로 악착같이 연기해도 안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다같이 있을때는 묻어갈 수 있는데 다같이 있다가 둘만 남게되면 급 조용해지고 뭔가 스몰토크 할려고해도 이미 상대방이 똑같이 날 별로 안좋아하는게 느껴져서 싸해짐.. 너도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나도..이거 방법 누가 좀 알려줬으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뎈ㅋㅋㅋㅋ다같이 술 취하면 일시적으로 사이가 좋아지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어차피 정답은 없고 있어도 니가 알 수 없잖아 모르는데 어떻게 바꿈? 걍 신경 끄면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랑 성격 좀 비슷한듯 나도 처음은 밝게하는데 그게 유지가안돼서 점점 상대도 흥미잃는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차라리 처음에 무뚝뚝하게 있어볼까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잔아..ㅎ 그래서 회사에서 거의 아싸임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랑 똑같다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맘 여는 순간 멀어지는게 느껴져서 처음에 무뚝뚝컨셉 잡아도 소용 없음 걍 언젠간 멀어져.. 그걸 받아들이면 편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이런 사람 많다능게 신기하다 내주위에서 본적없는 완전 새로운 캐릭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바람일까…?이거
11:10 l 조회 2
근데 마운자로는 입맛 사라져서 안 먹어서 빠지는거야?
11:10 l 조회 2
말차맛 초코송이 맛있다❤️
11:10 l 조회 3
삼전 샀다ㅎㅎ 1
11:10 l 조회 10
이 사진 상황이 어떤거 같아?
11:10 l 조회 7
조규성은 안쓰나 2
11:09 l 조회 8
백룸 vs 토이스토리5 뭐볼까
11:09 l 조회 2
와 마운자로 진짜 신기하네1
11:09 l 조회 29
사람들이 ㅅㅇㅇ 빼라고
11:09 l 조회 50
축구 잘 모르는데 지금 감독 역량이 완전 꽝? 1
11:09 l 조회 11
후반 흥민이랑 옌스 들어온거??? 2
11:08 l 조회 21
욕심없이 치킨값 벌라고 삼전2주 하닉1주 가지고있는데1
11:08 l 조회 22
포모옴2
11:08 l 조회 9
설영우 아직도 안뺐네???????
11:08 l 조회 13
설영우 좀 빼라고!!!!!!
11:08 l 조회 13
난 에세이가 너무 재미없어
11:08 l 조회 11
너네 월드컵만 봄? 아니면 축구 원래 봄?5
11:08 l 조회 13
셀프컷 하고가면 미용실에서 뭐라고 생각할까1
11:07 l 조회 18
나 이직 연봉 협상 망한 거야..? 1
11:07 l 조회 14
쿠팡 확정나고 취소하면 담부터 가기 힘든가?? 1
11:07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