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 대리 불러서 집 오는 중이었어
거의 집 도착 했을 때 뒤에서 차가 속도도 안줄이고 박음(블박에 보임)
근데 상대차주 음주 같았고 경찰이 테스트하니까 0.58?인가 나왔는데 불복해서 혈액 검사하러 갔고 아직 결과는 못들음
상대차주 자기차가 전에 사고 나서 우리랑 사고난 차는 렌트차래...;
우리집 차는 부모 자녀 한정이라 보험 안될수도 있다고 엄마가 아침에 통화하는데 보통 대리 개별 보험으로도 되나? 카카오 대리로 불렀고 보험이 있다하긴했대
차 뒤에 범퍼보니까 진짜 그냥 들이박았던데

인스티즈앱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