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825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8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어때?? 나 장거리 안 해봄 ㅠ
대표 사진
익인1
단거리여도 일주일에 한두번 보지 근데 이동시간이 길면 좀 피곤하긴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속도로타고 운전하면 1시간 반이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술은 못 먹겠구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단거리에서 장거리 간건 ㄱㅊ은데 첨부터 장거리면 힘들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시간반이면 상대가 맘에들면 만나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직장인들은 댜ㅐ부분 그렇게 만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직장인의 삶은 이렇구나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직장인 대부분이 그렇게 만나서 결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직장인들 다 그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고 일주일에 두번이묜 많이만나는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시간반이면 좀 거리가 있긴 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지하철로 2시간 30분 차로 1시간 30분 거리 연애중인데 충분해 즉흥으로 만나긴 힘들지만 그렇다고 데이트에 무리가 가거나 아쉬울 정도는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일주일에 한두번이면 무난한듯..
원래도 일주일에 많아야두번이지 거의 한번밖에 안보니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모쏠 오늘저녁에 남소 첨 받는데 마인드 추천좀
12:33 l 조회 1
졸업증명서는 맨날 없어져
12:33 l 조회 1
선크림이 때마냥 밀려서 밖에 못나가겠음…
12:33 l 조회 3
남초회사다니는데 점심시간이 괴롭다1
12:32 l 조회 9
주식 궁금해서 저번주에 2만 7천 얼마에 샀는데
12:31 l 조회 19
문앞에 있는 러브버그는 살충제로 죽여야하지 않나4
12:31 l 조회 11
7월말 주식 예상
12:31 l 조회 34
아주머니들 자외선 차단 완전 제대로하신다
12:31 l 조회 13
한달 반동안 알바하는데
12:31 l 조회 6
내 인생 업적이라고 말할 만한 거 한가지3
12:31 l 조회 16
하닉 오늘 오전에 팔았어야했나1
12:31 l 조회 18
이 날씨에 딥디크 플레르드뽀 사는거 오바인가1
12:31 l 조회 3
뜌아아아앙 비올때 손님 없는 편인데 나 일하는 카페.. ㅎㅎ
12:30 l 조회 8
뭔가 직장인들 목요일에 축구 많이 볼거같음
12:30 l 조회 10
다들 직업이 뭐야?3
12:30 l 조회 16
어쩌다가 결혼하고 고시공부중인데6
12:30 l 조회 18
낼오전까지와야하는택배있어서 하루종일 배송조회함ㅋㅋ 1
12:30 l 조회 4
94면 결혼 딱 적령기야? 아니면 아직인가??9
12:30 l 조회 31
나 진짜 부모님 잔소리 트라우마 생긴거같음
12:29 l 조회 5
에이씨 이게 무슨 조정이라고ㅋㅋ4
12:29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