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841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5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예뻐야 예쁘다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나 그냥 이쁘장 정도인데 예쁘단 소리 개ㅐㅐ많이 들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연옌급 아닌데도 ㅇ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치 ㅇㅇ? 예쁜 애들 사이에 끼면 1도 눈에 안 띄는 얼굴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화장빡세게 하는 퍈도 아니고 수수한 편이라서 이목구비 화려한 사람들 옆에 잇으면 흐엥해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목구비 하나하나가 특출나게 예쁜게 아니라 걍 모난곳 없고 그냥 저냥 조화잘된 얼굴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가 ㅋㅋㅋㅋㅋ 보기 나름이지 난 내 이목구비 마음에 들어
근데 내가 보기에 사람들 말은 믿지말고 뭐 촬영해달라고 하는 사람들 그분들 눈이 정확하다 생각함
예쁘면 그런 제의도 엄청 들어오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여자끼리는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현실에선 평범~못생겼어도 예쁘다고 해줘 앞에서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 걍 뚱뚱통통만 아니고 눈코입 조화로우면 남자들이 예쁘다 많이 해줘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남자들도 후하단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번 어떻게 해보려고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ㅋㅋㅋ 못생기지만 않으면 예쁘다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애매해도 잘꾸미고 화장잘하면 이쁘더고 해주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게맞는듯 사실 이게나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여기서 예뻐야 에뿌단 소리 듣는다 이건 진짜 아닌거같아 난 못생긴애도 이쁘단 소리 듣는가 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 걍 적당하면 예쁘다고 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얼굴 평범해도 비율 좋으면 엄청 분위기 있고 이뻐보이던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비율이
중요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엉 모델이 그렇잖아 연예인도 얼굴 보단 비율 좋아야 헉 하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적당해도 예쁘다고 하면 예쁘다고 못듣는 애들을 얼마나 못생긴거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쁘단 소리 들으면 당사자도 맥이나? 싶을 정도로 못생기면 못듣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생얼로 다니고 그닥 안예쁜데 예쁘단소리많이들음 걍 인삿말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애초에 연옌급이나 되게 예쁜 사람은 몇 명 없으니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정도면 예쁜거지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ㅇ 그냥 이쁘장~ 화장했다 하면 이쁘다 해주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냥 그 분위기가 예쁜거임 종합적으로 사람도 딱 !!정해진 미인상에 들어야만 예쁜게아니잖아 사람 생긴거 다 다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음그런듯 나약간 아이돌상인데 인기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타격업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걍 꾸미기만 해도 그런말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걍 살몀서 이쁘단말 자주 듣지않아..? ㅠ예의상이라도 많이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 빈말로라도 못들어봤으면 진짜 하위 30 40%라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ㅇ진심 객관적으로 나 평범한디 어딜가든 예쁘다 해주는듯... 잘안꾸미다 꾸미면 특히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진짜 예쁜 애들한테만 예쁘다함… 주기적으로 얀락해서 쿨타임 차서 얘기란다 하고 예쁘다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ㅇ 몸매까지 좋으면 이쁘다로 안끝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래 사귄 친구 관계 수준이 너무 떨어지면 버려? 다 그래...?
18:25 l 조회 1
와 나 64에서 58까지 뺐는데
18:25 l 조회 2
갑자기 기분이 개안좋은데 이거 어떻게 해결하지
18:25 l 조회 2
죽음의 눈치게임
18:24 l 조회 5
이성이 모텔에 들어갔을때 둘이
18:24 l 조회 3
솔직히 남혐하는 애들 이해는 감
18:24 l 조회 4
모공부자들 이더앤 블러 픽셀 쿠션 추천
18:24 l 조회 3
내 차 모닝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24 l 조회 2
아빠한테 들었던 최악의 말
18:24 l 조회 2
근로장려금 떨어졌는데 충격이다...
18:24 l 조회 4
나 전생에 홈런공이었나 봐...
18:24 l 조회 3
입사 한달차인데 나 너무 폐급이야...어떡하지....
18:24 l 조회 4
얼굴작고 이목구비 평타 vs 얼굴크고 이목구비 존예
18:24 l 조회 5
실장이랑 대리는 결재도장 쓰는데 나만 쓰지말라고 하는 이유 뭐같아?
18:24 l 조회 3
지금 중고등학교는 화장 교칙 좀 덜해?
18:23 l 조회 5
불닭볶음면 국물 안버리는 사람 있드라
18:23 l 조회 4
9n이면 늙크크야?
18:23 l 조회 11
아 알바 왜 전날부터 연락을 하지 ㅋㅋㅋㅋ
18:23 l 조회 5
김밍경 편집자 고려대인거 방금알았음...
18:23 l 조회 11
당근 에누리에 자기 있는 곳까지 와달라는거 너무 양심없다1
18:23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