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두산
사람을 이렇게까지 싫어할수 있나 싶을 정도로 싫음 걍 사람 자체가 싫어짐 이제는 이 팀 망치는 주범이야 그냥 나갔으면 좋겠어 진짜 무릎 꿇고 이승엽 앞에서 빌고 싶음 나가달라교|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두산 사람을 이렇게까지 싫어할수 있나 싶을 정도로 싫음 걍 사람 자체가 싫어짐 이제는 이 팀 망치는 주범이야 그냥 나갔으면 좋겠어 진짜 무릎 꿇고 이승엽 앞에서 빌고 싶음 나가달라교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