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목요일 중고거래로 1n만원짜리 옷 구매했는데 판매자가 세탁 맡겼다고 주말에 나올 것 같다함 (여기까진 알고 입금)
앱결제하면 2일 내에 운송장 등록해야 한다고하셔서 판매자 요청에 따라 안전결제 안하고 계좌거래로 함..
그런데 계속 세탁물이 안나왔다 내일 무조건 보내드리겠다 이러면서 1주일이 흐른 상황.. 2일에 1번씩 연락보내도 다음날 읽거나 조금만 기다려 달라 이래…
그리고 보내기로 약속했으면서 못보냈으면 오늘 못보냈다고 미리 연락줘야하는거 아님? 내가 항상 독촉문자 보내면 그제서야 다시 한 번 세탁소에 연락해보겠다 이러셔..
이정도면 환불요청 부탁드려도 되는거지
내가 참을성 없는거야?

인스티즈앱
현재 난리 난 세입자 마라탕 대참사..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