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072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3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자소서도 별로인거같고 걍 개허접인간이라서 인사팀이 니 주제에 여길 지원해? 이런 생각 할까봐,,,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내 아무생각없어 되면 좋고 아니면 말고 마인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되게되게 작은 회사에도 진짜 말도 안 되는 개허접 이력서도 몇십장 넘게 들어와 ㄱㅊ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가 생각하는 거랑 개허접의 기준이 아예 다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 회사도 중소지만 사람 급한데 지원자 너무 없으면 왜 이 사람을 뽑았을까 하는 사람도 막 뽑던뎈ㅋㅋㅋ 그냥 일단 넣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취준하면 그러는데 그래도 용기내서 냈거든 근데 막 열람도 안하고 열람해도 잠수탈락이고 이래서 더 자존감 떨어지고 더 주저하게 되는데 결국엔 이걸 이겨내야함 의외로 아예 전공무관이거나 경력아예없는 사람들도 많이 지원해 나정도는 괜찮다 이러면서 넣어야함 실제로도 그렇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그랬는데 이제는 걍 마음가짐을 바꿈 안뽑을순잇지만 일단 내는건 내맘이니까 맘대로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예전에 자소서 잠깐 보는 업무한 적 있는데 진짜 이상한 이력서 많아 .. 그냥 용기내서 지원해! 진짜 허접이력서는 차원이 달라 막 마스크 낀 셀카 내고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자신감을 가지길 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개인정 나도......9
나 너무 쪽팔려서 인턴일 때 상사분한테 내 포폴도 못 보여드림 겨우겨우 .. 질질 끌어서 보내고 피드백 받았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아직도 자신감이나 자존감이 많이 부족한 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인티 댓글 부대임
19:07 l 조회 6
지하철도 입구컷이 있냐
19:07 l 조회 3
서비스직 주6일 12시간 어때?
19:07 l 조회 4
나 좀 위로해줄사람 메가커피 알바 세달만에 그만두게되었는데1
19:07 l 조회 11
알포인트라는 영화 알아?
19:07 l 조회 5
남자들 잘 웃어주면 착각해?1
19:06 l 조회 12
난 어릴땐 키큰게 좋았는데 나이먹으니까 좀 그렇더라...3
19:06 l 조회 8
공시 떨어진 익들아 부모님께 말했니?
19:06 l 조회 4
직장인 익들아… 팀 사람들 다 내보내지고 나혼자 남았는데 2
19:06 l 조회 12
99/03~00/02월생 남자가 내년말까지 5000만은 모아논거면1
19:06 l 조회 9
컴활 2급 필기 일주일만에 가능??
19:06 l 조회 5
회사에서 남의 물건 함부로 쓰는데;
19:06 l 조회 13
보통 생일산물은 당사자가 원하는거 사주지않아? 1
19:05 l 조회 8
목옆에 멍울때문애2
19:05 l 조회 7
이와중에 스벅 근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05 l 조회 28
다들 집안좋은게부러워? 연봉높은게부러워?8
19:05 l 조회 23
와 테슬라 소름돋게 많이 올랐네..3
19:03 l 조회 77
메가커피는 저울 안써?1
19:03 l 조회 15
어렸을때는 키 큰게 콤플렉스였는데2
19:03 l 조회 23
선으로 만났는데 부모가 결혼반대하는 경우도 있어 ??3
19:02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