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078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2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3개나 먹음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괜찮어 먹고 운동하면됑
한번그런건 ㄱㅊ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맨날맨날그렇게 먹는거가 안좋은거고 한번은 진짜 괜차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제부터 아파서 약먹고 잠만 자서 24시간 단식이 됐더만 단게 엄청 땡겨서 허어어엉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잘했어잘했어 아프면 먹고싶은거 먹고 빨리 회복하는게 중요하니까 너 몸을 위해서 먹었다 치자 ㅋㅋㅋㅋㅋ
보양(?)했으니까 다시 시작하면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튀긴거니 아무래도..근데 한번 먹었다고 영원히 살찌는거 아니니 낙담하지말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ㅜㅜㅜ 안그래야지 하는데
먹을때 그냥 스트레스 받지말고 즐기자!! 하는데 그게 쉽지 않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야 나 폭식 터져서 엽떡 한통 먹고 현타오고 울면서 3일 체중 안보고 걍 인터벌러닝 계속 했거든
그러고 체중 쟀는데 오히려 빠졌던 경험이 있음!
약과3개 아무것도 아냐 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맨날 그로다가 요요 와서 더 찌고 실패 했어서 이제는 안그래야지!! 한건데 어렵다 어려워ㅜㅠ
익도 진짜 멋있다!!!
좋은말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번 먹었을 때 다 포기하지만 않으면 돼! 오히려 일주일에 한끼 먹고싶은거 적당히 먹을 계획 세우고 운동하면서 식단하면 더 동기부여돼서 잘될수도있으니 다음주는 마카롱2개~ 이런식으로 미션깨듯이 해보는것두 추천 ㅎㅎ
오늘도 건강한하루 되길💪✨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출근길에 성추행 당했네
8:34 l 조회 1
먹는양이 현저히 줄었는데도 왜 안빠질까
8:34 l 조회 3
다들 일 할때 다른 직원이랑 얘기 안하지?
8:33 l 조회 6
ㅇ나 진짜 게으름 인간인데 강아지 키우고 미라클모닝 실천함....
8:33 l 조회 4
동안이면 40살한테도 젊다는 말 해?3
8:33 l 조회 8
지금 닉스 들어갈말2
8:32 l 조회 15
유일한 효자주..
8:32 l 조회 25
쿠팡 숏타임 해본 익 있오? 셔틀 있지?1
8:32 l 조회 8
혹시 30대에 인턴하고 있는 익들 있어?1
8:32 l 조회 7
간호1학년인데 전공+필수교양만해서 2.7점인데
8:31 l 조회 6
주식으로 오른 돈이 다 어디로 가겠나... 부동산이지2
8:31 l 조회 33
아 개짜증나네 번장... CU 편의점택배 나한테 보냈는지 오고있는지 확인 못 하지?2
8:31 l 조회 8
제본 잘알 익!!!
8:31 l 조회 6
진짜 출근 너무 버겁다 1
8:30 l 조회 32
아빠가 할아버지랑 밥 좀 같이 먹으래2
8:30 l 조회 28
익들아 육아휴직이면 1년이 아니라 +3개월이야??3
8:30 l 조회 23
사무익들아1
8:30 l 조회 10
고양잇과 동물 발정난 냄새 알아? 썩은 양파냄새 같은거
8:30 l 조회 2
지방쿡님보면 살 안빼도 되겠단 생각이 듦7
8:30 l 조회 55
이런 치마바지 유행 지났어? 1
8:30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34